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ven의 秀討利(Story) 셋- 왜 세알을 심을까요?

in #kr6 years ago

자주 느끼는 건데 스팀잇을 위해 참 열심히
활동하시네요.
이런 열성이라면 월급을 받아도 시원찮을 판입니다. ㅎㅎ
늘 좋은 글과 리스팀 감사히 봅니다.

Sort: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월급이라... 일로 생각하면 재미없죠. 취미로 해야 즐겁게 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ravenkim님... 저어기.... 제가 글 작성하고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이 뒤집어졌어요.
어떻게 바로 세우는지 모르겠네요.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세요~~

음 저는 휴대폰으로 하는 편인데요. 일단 원 본 사진을 회전해서 돌린 후에 글 수정하면서 원래 있던 사진 글 지우고 다시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해요. 제 말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리저리해도 안돼서 컴텨에 바르게 저장해서
다시 올렸네요.
마늘 세우기 어려웠다는.... ㅋㅋ

ㅋㅋ 그래도 성공하셨다니 다행입니다. 곧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