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k. i0>에서 책 읽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이벤트 [북이오-기대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무료로 전자책을 읽었다.
사실은 실제로 책을 보내주시는 줄 알았다.
안내 메일에 따라 북이오에 가입했더니
< 키다리 아저씨>를 무료로 제공해줬고,
이 삼 일에 걸쳐 재밌게 읽었다.

전자책은 처음이었는데, 전자책을 여태 읽지 않은
것은 일단 눈이 너무 피로하고
노트북 등을 켜야 하는 번거로움,
그리고 책은 종이여야 하며 여백에 낙서도 해야
제대로 읽은 것 같은 구시대 사람이기 때문이다.

결론은 재미있는 내용이라 그랬는지 아주 잘 넘어갔다.
스팀잇에 댓글 달던 자세보다 더 편하게
페이지를 넘겼다.

다만 아쉬운 것은 직장에서 쉬는 시간 틈틈이
책을 읽을 수 있었으면 했는데 방어막 때문이었는지
사이트가 열리지 않았다.

집에 와서 좀 연식이 오래된 아이패드로
사이트에 들어가려니 반응하지 않았다.
그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리네는 전문가를
찾아야 한다. 쯥....

집에서 노트북으로는 북이오에 잘 접속되었다.
그런데 노동에 지친 몸으로 노트북을 끌어앉고
전자책을 보기는 좀 그래서 결국 스마트폰을 이용했다.
스마트폰으로는 글자 크기를 키울 수 없었고
그래서 눈이 조금 더 피로했다는....

그럼에도 화면 구성이 깔끔했고
글씨체도 좋았고
무엇보다 읽고 싶었던 책의 내용에 홀라당 빠져들었다.
아직도 <빨간머리 앤>, <소공녀> 류의 책을 좋아하니
철이 덜 들은 모양이다.

좋은 기회를 주신 @buk-love 님과 buk. i0측에
감사드린다.

ka1524.jpg

Sort:  

축하합니다.
소공녀, 빨간머리 앤, 톰소여의 모험 같은 책들은 언제 봐도 좋죠~^^

감사해요
날더운데 오늘도 꽃과함께 하셨나요? ㅎㅎ

20180715_161702.jpg
요즘은 치매 예방 차원에서 영어로 동화 읽고 있답니다.~^^

와... 이거 좋은 방법인데요?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전자책을 읽고 싶긴 한데, 눈이 피로할듯 하여 고민중이랍니다.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는 좋을듯 하긴한데
뭔가 적어 놓을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눈도 피로해지고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달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철이 덜들었다기 보다는 순수하신 거죠.^_^

좋게 봐주셔서 감솨...
이렇게 술 좋아하는 순수인이라니.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려요~! 전 책벌래라 책읽는거 정말 좋아한답니다 ㅎㅎ 한달에 50권이상은 읽는것 같아요! 전자책 읽으실때는 밝기를 조금 낮추시면 오래 읽을수 있으세요~!

와... 오십권?
대단한 독서량이십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