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먹스팀] #7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이번 봄, 제주여행마지막을 장식해줄 7번째 포스팅~! 애월에서 머물다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오라동 메밀꽃밭을 가려고 했으나, 메밀꽃가을에 핀다고 하네요. 게다가 잠깐 해가 비추더니 다시 차디찬 바람이 불기 시작했어요. 아직 먹지 못한 제주의 해물라면을 먹기로 결정. 지난번 나홀로 제주에 온 저를 처음으로 맛있게 반겨줬던 ‘놀맨’에 가고 싶었지만 오늘 날씨로 인해 닫았다고 적혀있네요. 뉴뉴. 그래서 찾은 이곳!

IMG_2168.JPG

반딧불한담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11
  • 영업시간 : 매일 09:30 - 20:30

sdf.jpg

반딧불한담 외부, 실내


뒤쪽 애월 한담해변 주차장으로 가다보면 요 파랑색 바탕의 작은 건물이 있어요. 이 알록달록 파랑이가 보이면 그 바로 옆 큰 건물이 바로 ‘반딧불한담’입니다. (출처: 반딧불한담)

IMG_2171.JPG

아기자기 제주가 담긴 공간


문 앞에 알록달록 소라들이 반겨주고 위 사진에서처럼 깔끔하고 넓은 내부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사장님정성사랑이 담긴 공간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

IMG_2169.JPG

‘문어해물라면’과 ‘게우 돌솥밥’


저녁으로 갈치를 먹기 위해 살짝 요기만 할 겸 ‘문어해물라면’‘바다향 게우 돌솥밥’을 주문했어요. 비쥬얼은 참 좋았는데.. 평이 좋아서 들렀는데.. 개인적으로 해물라면은 살짝.. 틸망했어요.. 물이 많았는지 면에도 국물이 잘 안 베어있고 시원하다던 국물도 쏘쏘. 똑땅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꼭 얘기드리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바로 옆에 있는 돌솥 게우밥 때문이랍니다~!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넘나 맛났어요. 건조(?)해서 후 불면 날라 갈 것 같은 식감을 좋아하는데, 꼬소하고 살짝 누른 밥이 딱 그 느낌이었어요. 같이 올라간 오독오독 전복날치알도 너무 잘 어울려요. 다시가면 또 꼭 먹고 올거에요~!

180419 323.JPG

애월 안녕~!


애월‘안녕~!’ 숙소 오는 길에 천혜향 두 박스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 비행기를 타기 위해 렌트카반납하고, 숙소로 돌아왔더니 완전히 노고노곤. 갈치 갈치 노래 부르던 친구가 가장 먼저 뻗었어요. 시간이 늦어 갈치는 못 먹고 숙소 바로 앞에 있던 바우젠 거리에 나갔다가 사온 이것!

180419 339.JPG

제주의 라스트 하이라이트, 딱새우회


바로바로바로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요 요 딱새우회~!! 와 드셔보신분들은 아시죠~? 까는 법을 몰라서 못 먹었던 딱새우였는데, 이번에 전복해물뚝배기 먹으며 보고 전구빤짝~! 딱새우 회도 넘나 맛나요~:D!! 다만 호프집 안주로 파는 딱새우회를 사온거라 마리당 약1,800원 꼴로 먹었네요. 바다근처 시장에서 미리 사왔더라면 더 많이 먹었을 수 있었을텐데 말이에요. 그래도 딱새우회 덕분에 마지막까지도 너무아름다운 제주였습니다~:)!

[여행먹스팀] #1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여행먹스팀] #2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여행먹스팀] #3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여행먹스팀] #4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여행먹스팀] #5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여행먹스팀] #6 봄이 부른 제주이야기:)

Sort:  

제주도 해산물이 참 맛있죠. 사진을 보니 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요~ 싱싱한 해산물, 믿고 먹는 제주의 산물이죠~!

점점 잡지에서 볼 법한 수준 높은 글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와우 과분한 칭찬은 언제나 환영합니다~:D!! 항상 재밌게 봐주시는 덕분에 글쓸 맛이 납니다~ 감사해요!

음식을 항상 너무 맛있게 사진으로 담아주셔서 제주도
또 가고싶게 만드시는 것 같아요.
놀맨 여기는 자주 문닫는 것 같아요..._
저도 한번도 성공 못했네용 히히........
항상 예쁜 포스팅! 잘 보구 가요. 금요일 힘내요^^

아콩 정말요~? 놀맨 이런곳인줄 몰랐는데 맛보기 쉽지 않은 곳이군요~ 뽀얀국물이 진차류 매력적이라 다음 제주 때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항상 예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은 월요일 뽜샤!!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크 두말 할 필요없죠~! 먹스팀 감사합니다:)

문어와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은 맛없기도 쉽지않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딱새우회에 소주한잔? ㅎㅎ 맛있겠어요!

그쵸 제 해물라면이 살짝 타이밍이 안좋았던건지 정말루 아쉬웠어요~ 그래도 마지막 식사를 딱새우로 마무리해서 만족합니다~:)!

제주도 가고싶네요~ 3~4년은 된거 같은데,,, 제주도 건물들 참 이쁘게 잘짓고 이뿐것 같아요 ㅎㅎ

제주도가 매일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다녀온 분들 얘기들어보면 예전 느낌이 사라져서 아쉬움은 있지만 확실히 관광명소들이 늘어나 깔끔하고 새로운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 감사합니다~!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시고, 즐거운 한주되세요:)

어머나 역시는 제주도는 맛섬이네요 ㅠㅠ 넘 맛있어보여요 특히 저 돌솥비빔밥이요 !!!

옥자님 역시 보는 눈 있으십니다~! 전복 올라간 밥은 전복내장으로 볶아진거라고 해요~ 맛보고 정말루 몸이 녹아버렸지 모에요~:)!

이제 자야 하는데.. 배고프네요..ㅎ
저는 별로라 하신 라면 사진이 꽂히는군요..ㅎ

해물라면 제가 지금봐도 내가 맛을 오해했나 싶을 정도의 비쥬얼이네요~ 라면은 해산물이 없어도 오해하기 힘든 맛인데, 제 기대감이 너무 컸나봅니다~:)!

딱새우회 처음 보는건데요~
맛있겠따^^

으하하핫 산지직송으로 서울에도 있거나 택배로 주문하다고 하는데, 제주가시면 별미니 꼭꼭 드셔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