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존 치킨 - 흔한 한마리에 3가지맛

in #kr6 years ago

오늘 심신이 피곤하다는 마눌님의 요청과 치킨을 부르짖는 두아들의 요청에 따라 간만에 치킨 한마리 먹기로 합니다.
애들이 이제 커져서 한마리로는 부족하고, 두마리면 남기 일쑤라 한마리 반급의 양을 주는 치킨중에 하나를 먹기로 하여 당첨된 곳이 투존 치킨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MC중 유민상과 김민경이 광고 모델인데, 뭐 김준현과 문세윤에 비해서는 무게감이 떨어지지만 어쨌든 둘을 믿고 주문한번 해봅니다.
어떤 맛을 고를까 하다가 평범하게 순살중에 순살 판타스틱을 주문합니다.

투존치킨 양산 양주점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3길 15-12(뭐 전화 주문이라 별 필요 없지만)
전화 번호 : 055-366-6333

주문후 30분쯤 지나니 치킨이 도착합니다.
123.png
유민상 얼굴이 떡하니 박혀 있네요.
사진속에 햄버거 같은건 1,000원을 더내면 햄버거 빵과 딸기잼등을 갖다 주는데 이건 별도로 주문을 안했습니다.

1234.png
비주얼은 꽤나 괜찮아 보입니다.
제일 왼쪽이 파닭 , 중간이 케이준 치킨 , 오른쪽이 양념치킨입니다.
파닭과 케이준 치킨은 소스가 따로 있는데 소스 뿌려 놓은건 별도로 찍지 않았네요.

12345.png
각각 한점씩 담아 먹어봅니다.
요즘 1인분이나 될까 말까한 양만 넣어주고 2만원 가까이 받아먹는 치킨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 (19,900원)치고는 맛이 꽤나 괜찮은 편이네요.
특히 파닭에 올려진 간장 소스는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입이 고급은 아니지만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요건 담번에 또한번 주문 할거 같네요..

Sort:  

치킨은 언제먹어도 참 맛있죠
거기에 맥주한잔까지하면~~
캬~~ ㅎㅎㅎ

살이 너무 쪄서 오늘은 맥주는 패스 했네요 ^^; ..고기만 먹으면 살안찔가해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3길 15-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족과 함께 먹는 치킨~ 정말 맛있죠 ㅎ
처음 보는 치킨 브랜드인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진짜 맛있나 보군요!!! 최고지요 ㅋ

Loading...

주말이라 저녁시간에 보팅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치...킨... 먹구싶담...ㅎㅎ

오늘 제 이벤트 참여하신 뉴비분이시기에 팔로우하고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치킨은 군침을 자아네군요 ㅎㅎ
아래 이벤트에서 뉴비 보팅 지원한다는데 한번가보세요
https://steemit.com/kr-event/@sadmt/35evpo-2
혹시 오늘 놓치시더라도 매일 진행하시는거 같으니 방문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