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ooksteem + event)앤서니브라운의 [우리아빠가 최고야] 추천과 아빠사랑합니다이벤트의 콜라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러브러브 투럽맘(2♥mom) 입니다..

한 동안 어린이책 추천을 못해드린것 같아서.. 오늘은 북스팀으로 돌아왔어요^^

앤서니 브라운을 아시나요??

어린이 동화작가로는 아주 유명한 앤서니 에드워드 튜더 브라운 (안토니 에드워드 튜더 브라운) (영어: Anthony Edward Tudor Browne, 1946년 9월 11일 ~ )은 영국 셰필드에서 태어난 영국의 동화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간결한 글과 세밀한 그림처리, 기발한 상상력으로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편견과 세상에 내재된 권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심도있는 그림책같아요..

돼지책, 동물원, 킹콩, 축구선수 윌리, 우리 엄마 등 수많은 유명한 동화책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감명깊게 본 책 하나를 추천합니다..

바로[우리 아빠가 최고야 ] -앤서니브라운 글. 그림

우리 아빠는 최고야..
무서워 하는 게 하나도 없다..
우리아빠는 달을 훌쩍 뛰어넘을 수도 있고
0106앤서니3.jpg
거인이랑 레슬링도 할수 있고
말만큼이나 많이 먹고 물고기만큼 헤엄도 잘 치고..
20180106_165909.jpg
곰인형만큼 부드럽고
20180106_165855.jpg
나를 얼마나 웃겨주는 지 모른다.
.
.
.
나는 우리아빠가 정말 좋다. 왜 그런지 알아??
아빠가 나를 사랑하니까.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20180106_170034.jpg

ㅠㅠ 아ㅃㅏ....

아이들이 태어나면서 좋아하기보다는 앞으로의 가장의 무게에 얼떨떨하면서 부담도 느끼는 당신..
꼬물이가 태어나서 꼼지락 거릴때 행여나 부서질까 다칠까 무서워 안지도 못하는 당신..
서툴지만 육아에 동참하려 힘든 회사일을 마치고 돌아와서도 '아빠~'라는 아이들의 한마디에 피로가 풀리는 당신..
아이들이 누구에게도 주눅들지 않게 하려 자신이 더 힘든 일을 도맡아 하는 당신..

바로 우리네.. 아빠들입니다...

그 맘을 몰라주고 '아빠, 엄마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어..' '이럴꺼면 왜 날 낳았어..' 란 가장 가슴아픈 말로 심장을 도려내는 나쁜말을 듣고도 묵묵히 내리사랑을 주는 당신이 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는 거겠죠...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보니 부모님의 심정이 비로소 조금씩 이해하게되네요...

저희 남편도 저도 아빠,엄마가 되고서 좀 더 어른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전 이 책이 너무너무너무 와닿았어요..

그래서 완전 강추로 한번씩 읽어보실것을 권해드리며...

이번에 기부건으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의 뜻을 담아 아버지 사랑합니다 작은이벤트도 해볼래요~^^;;

  • 응모 요령은 각자의 아버지들께 평소에 하지 못했던 부끄부끄하지만 마음 속에 담아놓았던 "아버지 사랑합니다" 혹은 ~ 아빠♥ (하트가 들어가야 인정)란 문자를 보내시고 저의 댓글에 인증샷 하나만 남겨주세요!!!!!

  • 인증샷 선착순 5분께 각각 1SBD 를 쏘겠습니다.. 뉴비로서는 정말 후덜덜한 이벤트랍니다..^^**
    오늘 하루 아버지께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어흠.. 하면서도 정말 좋아하실거랍니다^^~

좋은 책 공유와 함께 아버지 사랑합니다 이벤트 1타2피!!!!

->>>>> 지금 시작합니다.. 고고씽~~!!!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Hi @dmsqlc0303!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6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보팅하러왔다가ㅎㅎ 방금 아버지에게 보냈습니다.
요종도는 되야죠
KakaoTalk_20180107_192648247.jpg

앗 너무 감사하고 넘멋져요 당첨(4-5)^^**

저의 스팀달러는 아버님에게 사랑한다고 보낼수있게 자리만들어주신 dmsqlc0303님께 헌정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너무 좋은이벤트네요!!!
실은 오늘 제 생일이구,,, 그다음날 즈희엄마생신... 그다음날이 아빠생신이예여...

이런인연으로 묶인 우리가족...^^..

그런데 즈희 아부지는
제가 우리부모님생일파티하러
드시고싶으신 식당예약했는데
뭐 여쭤보면 답장도 ...
보다가 엄마통해 전해주시거나 아주아주 나중에 제가 잊을만할때 답장주세여... ㅠㅠ

그래도 늦은시간 자기전에 카톡으로 문자날려보았네요

답장을 주시려나 'ㅅ'.....
KakaoTalk_20180107_023925515.jpg

두번째당첨(2-5)!!
답장은 필요치않아요.보내신 용기와 마음이 중요하죠.. 벌써 아빠는 마음속으로 답장을 하셨을꺼라생각합니다.. 모두 생일.생신 추카드려요

헉 당첨! 감사합니다!! 1SBD라녀 호달달
기다리고있겠습니닷 ㅎㅎ

아아.... 너무 좋은 이벤트이긴한데 부끄러운데요.... ㅎㅎㅎㅎ

사랑합니다.png

완전 무뚝뚝하게 답해주셨어요....

근데 좋아하시는 거겠죠?

하시는 분 안계셔서 걱정했는데..(1-5) 첫번째 당첨이세요.. 감사합니다..
전 아빠가 아닌데도 너무 힘나는데요^^
5분 완료되면 보내드릴께요^^

아아.... 아버지가 무슨일이냐고 전화가 오시더라구요 ㅎㅎㅎㅎ 평소에 안하던말을 하니.......... 그래도 따뜻한 이벤트 진행 감사합니다 ㅠㅠ

엄마에겐 살갑게 하겠는데.. 아빠한테는 용돈 받을때 빼고는 저도 해본적이 없더라구요^^;; 이 책을 보고 다시 한번 아빠의 정을 느껴 해봤는데.. 반응이 좋네요..

좋은 이벤트세요~^^
저희아이도 이책 좋아라해요~^^

책 포스팅하다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요즘 자꾸 이벤트가 하고시퍼요.. 가진것도 없는데..^^;;

정말 좋은 이벤트입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이지만, 많은 분들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양목님 감사합니다~ 제가 실례되는 이벤트 한거 아닌가..걱정도 되네요^^;;
응원해주시면 저도 더 열심히 할께요

저는 쑥스러워서..잘 몬하겟어요 ㅠㅠㅠ 보팅으로 응원만 하구 갑니다! 아참 선물 잘 받았어요^^ 후기 올려볼께용 ㅎㅎㅎ

왜이러세요 효리님^^~할수있어요.. 저ㄷ· 하는데 30년은 걸렸지만요.. 생각보다 아빠에게 사랑표현이 쑥스럽네요

저희아이도 좋아하는 책인데 여기서만나네요 ㅎ
좋은 이벤트에요^^

아이들이 어떻게 좋은 책을 먼저 알더라구요.. 요즘 그림책으로 다시 마음정화중입니다..^^**
좋은 이벤트이긴 한데 참여가 저조해서..ㅜㅜ
타나마님께 몰아드려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