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ooksteem + event)앤서니브라운의 [우리아빠가 최고야] 추천과 아빠사랑합니다이벤트의 콜라보!!!!

in #kr7 years ago

아아.... 너무 좋은 이벤트이긴한데 부끄러운데요.... ㅎㅎㅎㅎ

Sort:  

사랑합니다.png

완전 무뚝뚝하게 답해주셨어요....

근데 좋아하시는 거겠죠?

하시는 분 안계셔서 걱정했는데..(1-5) 첫번째 당첨이세요.. 감사합니다..
전 아빠가 아닌데도 너무 힘나는데요^^
5분 완료되면 보내드릴께요^^

아아.... 아버지가 무슨일이냐고 전화가 오시더라구요 ㅎㅎㅎㅎ 평소에 안하던말을 하니.......... 그래도 따뜻한 이벤트 진행 감사합니다 ㅠㅠ

엄마에겐 살갑게 하겠는데.. 아빠한테는 용돈 받을때 빼고는 저도 해본적이 없더라구요^^;; 이 책을 보고 다시 한번 아빠의 정을 느껴 해봤는데.. 반응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