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사람의 소중한 약속의날 결혼기념일.. 이웃님들의 이벤트감사합니다.. 더욱 국건한 가정 만들어볼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2♥mom)입니다..

일주일간 긴장된 신학기를 보내고 느긋한 낮잠을 자고 일어난 투럽맘네입니다~

이번 주말은 또 뜻깊은 날이 되었네요..

20180309_214457.jpg

검은 머리 파뿌리되도록...^^;; 식상한 멘트가 난무한 신부와 신랑의 성을 바꿔서 말해버린 어리버리 직업주례사님덕에 작은 에피소드가 있었던.. 얼른 끝나고 휴식을 취하고 싶었던.. 그 결혼이란 걸 한 후 벌써 이렇게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결혼식에 대한 환상이 많던 설레었던 아가씨가.. 이젠 누구엄마가 더 익숙해져버렸구요..

그래도 한결같이 서로 투닥거리지만 아끼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는 부부지요.. ^^;;(오글오글)

이웃님들에게 받은 선물 덕에 생일선물 연장으로 결혼축하 노래도 불렀어요~

해피워킹맘님께 받은 생일선물 베스킨케익이예요.. 생일파티때는 카일님의 생일이벤트에 당첨된 뚜레쭈르 케익을 먹고 1주일뒤에 해피워킹맘님께 받은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이렇게 아이들과 축하파티를 했답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답니다..

정말 다시한번 이벤트 해 주신 @khaiyoui 님, @ @happyworkingmom 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정신적인 형님이신 워킹맘 반님께서 생일 때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같은 육아맘으로써 공감하고 서로 소통하면서 저에겐 너무나 소중한 이웃이 되어주신 반님~
20180306_162250.jpg
신라명과 셀레브르쿠키세트입니다~ 비쥬얼이 너무 고급지네요.. 그냥 빵집에서 쿠키 사먹거나 만들어 먹기는 했어도 고급쿠키를 이렇게 선물받다니.. 나란여자 이번달은 너무 햄 볶아요~♪

20180306_183139.jpg
1호는 이건 무슨 맛일까? 어떤 맛을 먹어볼까? 고민하는 상황극중이네요^^~

아이들도 행복하고 투럽맘의 마음이 더 따스해진 고마운 선물

@hjk96 반님 사..사..사랑해요~~♥

3월은 행사가 많아 이웃님들께 많은 사랑도 받고 행복한 투럽맘네가 되었네요..

정신없이 흘러가는 하루하루지만 스팀잇의 따스한 온기를 잊지않고 사랑을 이어갈 수 있는 투럽맘이 될께요..

오늘은 결혼 기념일이니 남편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모두들 투럽맘네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Happy holiday~

U5duALCsTaxGTDBW7ScQSj8JY7FjdnV_1680x8400.png

Sort:  

투럽맘님께 너무 사랑스러우셔서..
많은 분께 사랑을 받고 있으신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으로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겠지요?
저도 기념일 축하드려요~~^^

엠마님.. 어쩜 이리 달콤한 말씀을 해주시나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이야기만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난답니다..
마치 투럽맘에게 커피 한잔~ 이야기하면 벌떡 일어나는 것 처럼..^^;;
축하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감사감사합니다.. 너무 부끄럽지만.. 오래도록 행복할께요..
실은 오늘도 티격태격 퐈이트! 한번 했지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주위에 좋은신분들이 참 많네요 ㅎㅎ
저도 님의 좋은분으로 남길바라며 ㅋ

들려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분이 되시죠 암요^^!!
서로 나누고 베푸는 이웃들이 많아 더욱 더 사랑넘치는 스팀협동조합.. 인거 같아요^^**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축하축하!!!!!!!!!!!!
완전 축하해요~
3월엔 완전 바쁜 투럽맘님~

리자님~ 3월은 나에게 행복과 두려움의 달이지요^^;;
완전완전 감사해요~

악!!
투럽맘님
나 이제 이 포스팅 봤어요 ㅠㅠㅠ
너무 죄송합니다.
쿠키 잘 받아으셨네요
맛이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신라명과 믿어도 되겠죠 ㅋㅋㅋㅋㅋ

늦었지만 결기 축하드려요 ♡

생일이랑 결기가 모두 같은 시기 이시군요!!!!!

제가 다음에 동대구 꼭 갈게요

그리고 언니
받은 선물을 포스팅할때도 lovesharing 태그 사용하셔요
꼭 주는 포스팅만 쓰라는 법 있나요!!!

화이팅 ♡♡♡♡♡

이제 보면 어떠나요~ 주말엔 쉬면서 스팀잇해야지요^^**
쿠키.. 정말정말 두고두고 먹고싶었답니다.. 주는 사람마다

이거 우리 반님한테 받은 거~다!!

자랑했지요^^;; 동대구 콜콜!! 다시한번 넘넘 고마워용~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결혼기념일도 정말 의미있고 즐거운거 같아요

친정부모님께 아이들을 맡기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겠지만.. 아이들에게 엄마아빠가 이날 결혼하고 사랑하고 너희 낳았다며.. 러브 스토리를 들려주었지요~
정말 말씀대로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맘님들 정말 멋지심!!!!! 진짜 우리 스티밋 맘님들 최고!!!!!!

돌프돌프 루돌프님~~ 여기 스티밋 맘들은 못하는 게 없는 신의 손들이신가봐요^^**
넘 조하욧!!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주변에 너무 좋으신 분들이 많으신요~
부럽부럽^^ ㅎㅎ

부럽긴요^^;; 정말 너무 좋으신 분들이 많아~ 저도 더 나누고 베풀고픈 곳이랍니다..
이렇게 들려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혁용님 감사해요.. 즐거운주말되세요^^♡

네 ^^ 즐거운 저녁되세요~~

결혼 기념일에 축하선물까지 받으셨군요.
스팀잇은 정말 따뜻한 곳 입니다.
케익도 쿠기도 아주 맛있는 걸로 선물 해 주셨네요.
주말에 가족과 행복한 이벤트 가지는 시간되세요♥

이 맛에 스팀잇 하지요^^~ 이웃들의 정이 느껴져서 하루이틀 안들어오면 뭔가허전하고 보고싶고^^~
얼굴도 모르는사람끼리 믿고 응원하고 선물하고.. 이 느낌윽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51.16
ETH 3591.60
USDT 1.00
SBD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