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dmoons.kim 입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하면..
제 직업은 SW개발자고 주로 Smart phone에서 동작하는 Application을 만들고 있습니다.

음악듣는걸 좋아하고 장르는 가리지 않는데 rock 음악을 주로 듣는 편입니다.
취미로 음악 CD도 모으고 일렉기타도 치고 있습니다.
(아직도 음악 CD 사는 사람이 있구나.. 하실거 같네요 ㅎㅎ)

위 사진의 기타들이 제가 사용하는 기타입니다.

퇴근후엔 보통 5살 아들녀석과 노는데..
아들녀석 재우곤 기타 치거나 책을 봅니다.
주말엔 보통 가족들과 함께 캠핑 가려고 하고요.

자기 소개가 좀 길어졌네요.
간단히 음악, 책, 캠핑 좋아하는 아저씨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계시군요
음악, 책, 캠핑에 대한 포스팅 기대해볼께요^^

반갑습니다! 취미는 이것 저것 있는데 뭔가 깊게 파고드는 편이 아니라서 잘하는건 별로 없습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virus707 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dmoons.kim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자료들이 많네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새로 오시는 분들 중에 개발자가 많으시네요 ㅋ
반갑습니다 ~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처음이라 잘 모르는게 많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멋지시군요
교류 소통자주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 잘부탁드립니다!

@dmoons.kim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홍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오 펜더랑 깁슨 이군요.
락보다 왠지 블루스를 더 연주하실 듯 한 느낌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루스도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함께 음악하는 친구들이 아직은 락을 좋아하네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tratocaster 랑 SG 만 봐도 그냥 반갑네요. 저도 기타라는 악기 그 자체를 좋아해서 이것 저것 사들이고 튕겨보기도 하고 살고 있는 data scientist 입니다. 저는 하얀 크림계열 혹은 캔디애플레드, 선버스트 컬러를 펜더 기타 중에서 좋아하는데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선배분이 검은색을 쓰셔서 이 색만 보면 그 분이 생각나네요. 뭐 SG 는 색깔을 선택할 필요조차 없지요.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지라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펜더 쓰시는 분 뵈니 반갑네요 :)
펜더라는 놈은 참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다루기 어려운데 치면칠수록 정이 간달까요
자주 뵈요.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욥!! 기타를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좋아하는데 잘 치지는 못합니다 ㅠㅠ 아무튼 앞으로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저도 기타는 잘 못쳐요 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