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in #kr6 years ago

Stratocaster 랑 SG 만 봐도 그냥 반갑네요. 저도 기타라는 악기 그 자체를 좋아해서 이것 저것 사들이고 튕겨보기도 하고 살고 있는 data scientist 입니다. 저는 하얀 크림계열 혹은 캔디애플레드, 선버스트 컬러를 펜더 기타 중에서 좋아하는데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선배분이 검은색을 쓰셔서 이 색만 보면 그 분이 생각나네요. 뭐 SG 는 색깔을 선택할 필요조차 없지요.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지라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펜더 쓰시는 분 뵈니 반갑네요 :)
펜더라는 놈은 참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다루기 어려운데 치면칠수록 정이 간달까요
자주 뵈요.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