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it 너무나 간만에 스팀잇!! 간만에 돌아와 좋은 일 안좋은일 !!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28_12521364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3개월 ? 만에 돌아온 ㅋ @directorbia 입니다.
자주 왕래하던 울 스티미언님들 잘 지내셨지요 ? 너무 너무 간만이네요 ~
더 있다가 들어올수있는 상황이었는데 ㅋㅋ 계기를 어제만난 @ramengirl 님 생일을 맞아 ㅋ 둘만에 데이트? ㅋㅋ 로 인해
다시 스팀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ㅋㅋ

일단 전 스팀잇에 안들어온 이유가 가상화폐 가 전체적으로 떨어져서? 글쓰는보상이 줄어들어서 ?
에잇 그런 부분으로 안들어온건 아니구요
딱 시점이. 여러모로 개인 사정들이 자주 하던 인스타 마저 ^^ 하지않게 되는 ㅋㅋ 그런 ...상황이었네요
뭐 다들 딱 사람도. 글도. 형식적인것도. 다 싫을때? 귀찮을때? ㅋ 가 있는것처럼 ~

KakaoTalk_20180827_231654176.jpg

마침 그런 슬럼프 아닌 슬럼 프 ? ㅋㅋ 를 깨뜨릴
계기를 열심히, 여전히, 꾸준히, 변함없이, 활동하고있는 @ramengirl 님과 의 만남으로 ㅋㅋ 스팀잇 다시 글을 쓰게되네요 ~

@ramengirl 님의 생일을 맞아 봤다기보단 만날까 ? ㅋ 하고얘기나누다 생일이더군요
무슨 선물을 해줄까 하다 ㅋ 금손언니 ㅋ 디렉터가 어쩌겠어요 ㅋ 손재주다시 실려 생화 케익을 준비해서 만났어요

KakaoTalk_20180827_231655018.jpg

짜잔 ~~~~ ㅋ
KakaoTalk_20180827_223459080.jpg

기뻐해주는 모습이 너무 행복했구요 ~
KakaoTalk_20180828_125215764.jpg
KakaoTalk_20180828_125216273.jpg

작은 것에도 감동해 해주는 스티미언님들 좀있으시죠 ㅋ 그런 착한 마음가진
스티미언님들과 많이만나야 하는데 ㅋ 어째 부산에선 기회가 많이 없긴 하네요.

이런 저런 얘기나누면서 공감했던 부분 스팀잇 안에 밋업이 개인밋업도 있고. 작은친목모임들이 많이 생겼드라구요
개인적으로 스팀잇에서의 밋업이 이런 힘든시기에는 그냥 극히 너무 의미없은 밋업보단. 스팀잇 이 소셜로서
더욱 질이 향상될수있는 , 그리고 신규 가입하는 스티미언님들이 스팀잇에 들어오는 재미를 더욱 가질수있는
그런 밋업이었으면 하는 바램도 가져봅니다

KakaoTalk_20180827_223456160.jpg

해운대 달맞이 오시면 맛집들이 많은데요 ~ 오늘 두여자가 선택한곳은 달맞이. 생어거스틴 과, 바로윗층 문텐로드에서

1,2차동안 수다 많이 떨었어요

대표님께서 생어스틴에서 음식 서비스. 문텐로드에서 과일서비스까지
제가 생일인줄 알았네요 ~ 다음엔 음식점과, 바 소개로 먹스팀 으로 올려드릴께요 ~ ^^

고로 우리는 오늘 여자둘만에 대화였지만. 가상화폐관련 얘기도 반이상이었다는
그래서 다시 스팀잇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기도 하네요

다시 돌아왔으니 정말 특별한 일이 생기기 전까진 꾸준히 들어와서 소통 할께요 ~~~ ^^
제포스팅에 자주 와주셨던 분들 감사드리며 ~ ^^
자주 소통하러 가고 아주 자주 온다는 보장은 없지만ㅋㅋ 바빠져서요 ㅋ 꾸준히 정보나 소식 올려드릴께요 ~~~

아그리고 ㅋ 안쓰려고 하다가 써요
포스팅중 !! 안좋은 얘기!! 이글이 읽혀질지모르겠는데요
간만에 들어와서 포스팅을 보자니 좀 당황 스러운 글이 있더군요
콕 찍어서 얘기드리지는 않겠지만
사진을 스티미언들끼리 받아서 쓰지말아주세요
달라고도 하지마시구요. 달라고 해서 썼다 하더라도 같이 있을때 서로공유하는 사진과
그렇지 않고 이미 지난 사진을 받아서 그걸 왜 자기가 직접 경험한양 써내려가는 지
굳이 사진을 받아가면서요 당시에 사진을 못찍었다 하더라도 전 그건 아니라고 봐요
제 저작권이 들어가있는 사진을 썼다는것도 기분 나빴지만
이미 페이아웃이되면 내리라고 하고싶어도 사실상 내리라고 못해요 스팀잇글은 ~
그리고 다 떠나서 왜 직접 경험하지 않은 사실을 사실인양 써넣은건지... 그건 이해가 안되네요
스팀잇에 3개월만에 들어와서 좋은 글들도 보고 이런 황당한 글도 보게 되었어요 ~~
아이러니 하게도 스팀잇안에선
얼굴도 안본사인데 감동받는 일도 있고 얼굴 붉히는 그런 일들도 많은것같아요
그게 사람 사는 일중에 하나겠지만요 ~
아마 도 제가 기분나쁜건 제가 연관된 사진이기때문이겠지요 ~ ^^

암튼 오늘 거의 3개월만에 포스팅 합니다
소소한 일상. 일. 재미진일, 정보 등 다시 들고 올께요 ~~~~

Sort:  

비아님! 너무 오랜만에 오셨네요 ㅠ.ㅠ 계속 궁금해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더위도 한 풀 꺾였으니 자주 뵈어요 :)
직접 만드신 생화케이크 넘 예뻐요!! 라멘걸님 부럽습니다~

보고싶었어요 ^^ 신농님 ^^ 근데 나름 이유가 있었어요 ~ 가까웠으면 sos 쳤을지도 ^^ 스팀잇에들어올때 포스팅보면 항상 기분 좋은 신농님이시거든요 ^^ 잘지내시지요? ㅋㅋ 어여 부산 함 뜨세요. 생화케익 만들어드릴께요 ㅋㅋ

어서오세요.. 이제 1달반 된 플랑크톤 이지만 열심히 헤엄치고 있네요.
다시 오신거 환영 합니다.
스팀 생활이 일상을 서로 공유도 할수 있어 신기 하기도 하고 좋네요^^
글을 잘 안쓰던 제가 쓰기도 하고 하하
반가웠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나름시스님 반가워요 ~ 한달 푸릇푸릇 하다고 제가 얘기해도 되는건지 ㅋㅋ 스팀잇이 이상하면서도 재밌는공간이예요 좋은 소통 많이해요 자주 가볼께요 ~

푸릇 푸릇 새내기니까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보다 훨씬 열심히 하시는것같은데요 ? ㅋㅋ 스팀잇에선 열심히 소통하는 분이 고래랍니다 ^^

저도 애들 방학 핑계삼아 한동안 뜸했는데..
이상한 일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다시 돌아오셔서 넘 기뻐요^^..

럽럽 투럽맘 님 ^^ 저 돌아왔어요 ㅋ ㅋㅋ 기뻐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런맛에 다시 돌아 오나 봅니다 ~ ^^ 뭔가 핑계거리로 못들어왔는데. 오니 좋네요 ~ 자주 가볼께요 ^^ 감사해요

만나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뵈요~
팔로합니다

네 저두 반갑습니다 ~~ 자주 뵈용 ^^

@directorbia님 세상에서 젤 예뿐 케이크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
비아님이랑 오붓한 생일파티도 너무 행복했어요~ 헤헷💓

생일 잘보냈죠 ? ^^ 울 이뿐이 라멘걸님 다음엔 파티 디렉터 답게 파티를 열어보아요 ~ ^^ 내년생일을 기대해 !!!! ♥

비아님~ 오랫만에 오셨네요~!!
늘 선물같은 이야기 많이 전해주시는데
케이크는 여심저격이네요^^
마음이 가득 담겨 너무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안좋은 일은 훌훌 털어 버리시고 방긋 웃으며
자주뵈어요^^

@orange5008 님 ^^ 제주생활은 이제 적응 많이 하셨어요 ? 제주아낙네가 다되신거죠 ? ^^ 제주가면 뵐수있음 좋겠네요 ~~~~ ^^ 감사해용 이쁜마음 ~

와 비아님!!!!!!!!!!!!!
너무 안보이셔서 가끔 들어와보고 아쉬움에 돌아선 날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반가울수가요 > <♥
꽃케잌도 말도 안되게 이쁜데 비아님과 라멘걸님 빛나는 미모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다른글들도 선보팅 후감상하러가요~~ㅋㅋㅋㅋ

울마니님 저도 보고 싶었는데 살짝 진짜 글 잠시 읽고 나간적도 있어요 ㅋㅋ 자주 와볼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