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steemit 너무나 간만에 스팀잇!! 간만에 돌아와 좋은 일 안좋은일 !!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이제 1달반 된 플랑크톤 이지만 열심히 헤엄치고 있네요.
다시 오신거 환영 합니다.
스팀 생활이 일상을 서로 공유도 할수 있어 신기 하기도 하고 좋네요^^
글을 잘 안쓰던 제가 쓰기도 하고 하하
반가웠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Sort:  

나름시스님 반가워요 ~ 한달 푸릇푸릇 하다고 제가 얘기해도 되는건지 ㅋㅋ 스팀잇이 이상하면서도 재밌는공간이예요 좋은 소통 많이해요 자주 가볼께요 ~

푸릇 푸릇 새내기니까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보다 훨씬 열심히 하시는것같은데요 ? ㅋㅋ 스팀잇에선 열심히 소통하는 분이 고래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