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왕초보. 프로필 사진 설정에서부터 막힘.

in #kr7 years ago

글 하나 쓰고 제일 쉬운 (or 제일 쉬울 거라고 생각한; ) 프로필 세팅만 마무리하고 일단 오늘은 쉬려고 했는데....

당황스럽게도 프로필 사진 설정하는 것조차 막히는 군ㅋㅋㅋㅋㅋㅋ

스티밋 초보.JPG

이전 글에도 적었듯이 가상화폐도 모르지만, 코딩의 ㅋ 자도 모름.

그런데 프로필 사진이 아니라 프로필 사진의 "경로"를 넣으라네....

이런....

또 다시 검색..... 그렇게 사진 업로드 사이트를 먼저 건져냄. https://imgsafe.org/

사진올리기.JPG

가입하고서 사진 드래그만 하면 올릴 수 있다고 해서 가입하고 진행을 하는데....

당췌 올라가지를 않는 거.... 마우스 우클릭 창에 속성이 안 보이고, 이상한 빨강 대화창 같은게 뜨고..

이것저것 시도를 해보다가 깨달은 사실.

"사진 파일 이름이 한글이면 안된다!!!"

그렇게 수 차례 시도 후에 사진 업로드 성공.

스티밋.JPG

그리고 업로드된 사진을 우클릭하여 속성에서 프로필 사진 경로를 얻어냈지!!!

인터넷 세상에 내 사진을 집어넣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힘들어 ㅋㅋㅋㅋ

진짜 왕초보다. 이건 뭐 스티밋 왕초보가 아니라 거의 인터넷 왕초보 수준이네 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야 그 안에서만 이것저것 하면 되니까 ㅋㅋㅋㅋ

  • 아 참고로 위의 사이트에 사진업로드 하면 뭔가.... 사이트 자체에 등록이 되는 거라 공유하면 안되는 사진은 절대 올리면 안됨!!!

스티밋초보.JPG

무사히 나의 프로필 사진 경로 까지 입력하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완료를 눌렀음.

  • 그러고보니 이 스티밋인지 스팀잇인지에 등록하는 글들도 수정이 안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아무것도 제대로 아는 게 없음 ㅋㅋㅋㅋㅋ 멍청이 ㅋㅋ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하나하나 배워나가면 되는 거지 뭐 ㅋㅋㅋ 네이버도 그렇게 한 거니까 ㅋㅋㅋ)

나에대해서는 평소처럼 욕을 하더라도 남에대한 욕은 자제해야겠군 ㅋㅋㅋㅋㅋㅋ

steemit kr.JPG

성공!!!!

닉네임은 다닥유현 . 블로그 주소로 들어가 있고~ 네이버 블로그랑 똑같이 다이어트하는 닥터, 김유현에 프로필 사진도 똑같이 ㅋㅋㅋ 이러고 귀찮아서 안 바꿀 듯.

에효... 프로필 사진 등록하는 것조차 이렇게 시간이 걸리다니 ㅋㅋㅋㅋ

배울 게 너무나도 많구나 ㅋㅋㅋ 돈은..... 언젠가 벌릴까나? ㅋㅋㅋㅋ

Sort:  

다닥유현 블로그보고 저도 가입했어요ㅋㅋ저는 로그인부터 힘드네요ㅜㅜㅋㅋ언젠가 프로필 예쁘게 올릴 날이 오겠죠? ㅜㅜ

Hi~ :)
I don't know anything about steemit yet!

나도 사진 설정해봐야겠다.ㅋ

ㅋㅋㅋ 읏샤읏샤 키워봅시다 ㅋㅋㅋ

돈이 걸려있으니까 뭔지 의욕이 팍팍 ㅋㅋㅋ

저도 처음에 많이 버벅댔던게 기억나네요...
그냥 포스팅하는 것보다 스티밋 자체에 대해서 공부할 게 생각보다 많아요! 그런데 그걸 또 알아가는 재미도 있으니 잘 찾아보길 바라요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스티밋 초보생이예요.
사진을 그냥 올리지는 못하는군요. ㅎㅎㅎ
배우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초보입니다.ㅠㅠㅠ
우리 모두 열심히 배워서 언능 돈 벌어요~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저도 좋아요 누르고 싶은데 좋아요는 어딨는지ㅜㅜ컴맹인거 너무 티나네요ㅜㅜ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도 헤매다 네이버 포스트 글 읽고 와봤어요!~ㅋㅋ
도움되었어요!~ vote up!

재밌게 잘쓰셨네요ㅋㅋㅋㅋ 저도 처음이라 헤매고있어요

Congratulations @dietdocyh!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