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유통의 新 패러다임 ‘스팀잇’을 주목하라!] 6월 11일 스팀잇 사례 발표를 하러 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며칠 전에 스팀잇 사례 발표를 해줄 수있는지 강연 제안을 받았습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바라보는 스팀잇이 어떤지,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 지가 궁금하다고 주최측에서 연락이 왔는데요. 흠... 잠시 고민을 하다가 강연을 하기로 수락하였습니다. 지난 번 강연 때에도 한 차례 스팀잇 활용 사례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이번에도 그런 시간을 가져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 미래를 이야기하기에는 어렵겠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들을 나누는 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강연장이 너무 넓어요. ㅜㅜ 포스코P&S타워 대회의실(3층) 이라고... 대회실이 얼마나 대회실일까? 하고서 검색해봤는데 정말 넓더라구요 @.@ ;;;

게다가 실제 수익을 공개할 생각은 없었는데... (물론 지갑만 열면 다 보이기는 하지만..) 오늘 행사 소개서를 보니 실제 수익을 공개한다고 뙇! 되어 있어서 부담이... 저의 수익을 보는 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을 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심스럽게 준비해가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오실지, 어떤 질문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긴장됨...) 잘은 모르지만 오시는 분들이 몇 분이든, 어떤 분들이 오시든 경험을 같이 나누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제 앞의 연사로는 @clayop 님도 오신다고.. 오늘 행사 소개서가 주최측으로부터 날아와서 봤는데 세상에나 만상에나... 시간대를 잘못 정한 건 아닌지 ㅋㅋㅋ 좀 늦게 한다고 할 걸. (잠시 후회하는 저였습니다 ㅋㅋ)

관심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그때 또 뵈어요.
행사 소개서 링크 같이 공유합니다. ^^

행사소개서 : http://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90


10-3.jpg

10-1.jpg

Sort:  

와우!! 능력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군요.

긴장됩니다 ㄷ ㄷ ㄷ ㄷ ㄷ

축하해요^^ 멋진 강연이 될것 같네요 ^^

멋지게.... 하고 올게요 ㅋㅋㅋ
그냥 실수만 안 하면 ㅜㅜ

강의자료도 볼 수 있을까요?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 공유할게요.
지금 저 자료는 아직 안 만들었어요.

https://steemit.com/kr/@dianamun/2tni19-3

오! 멋지십니다! 강연도 잘 하시길빕니다!!!^^/

고맙습니다 ~
긴장만 좀 덜하면 좋겠어요 @.@

스티밋과 관련된 이벤트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ㅎㅎ성공적인 강연 되시길 바래요 :)

고맙습니다 ^^
잘 준비해서 잘 다녀올게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멋진 강연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ㅜㅜ

와.... 발표자 분들이 다들... ㄷㄷㄷ 달달님 뽜이팅입니다~! 뽜이팅!!!!

고맙습니다. 긴장되요...ㅋㅋㅋ

"저 누군지 아시죠?"라는 저의 멘트를 기억하시면 됩니다(??!!). 그럼 빵 터져서 긴장이 풀리실겁니다. ^^

ㅎㅎㅎ 꿀팁이네요

ㅎㅎㅎ 그럼요~ STIM CITY MINI STREET in SEOUL에 오시면....
"안녕하세요~ 저 누군지 아시죠? 또 뵙습니다. 반갑습니다~!"라는 저의 멘트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런 행사가 있었군요 ~ +_+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천만에요~ ^^

좋은 강연 부탁드려요^^

네네 ~ 강연자료를 잘 준비해야겠어요.

완전 멋있어요.

저도 언젠가 어떤주제든 강연을 해보는 꿈을 꿔봅니다 ㅎ

알고있는 것. 경험한 것들을 주제로 하여 강연을 한 번 열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