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치프로젝트] 크리치프로젝트 팀원모집 + 당신이 만나게 될 크리에이터들 (크리치프로젝트 예고)

in #kr7 years ago (edited)

크리치프로젝트


크리치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들을 부자로 만들겠다는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크리치프로젝트만 별도로 진행할 아이디의 가입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요, 가입승인이 오기 전까지는 제 개인 블로그 안에서 홍보하며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치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월 200만 원을 벌게끔 만들어주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려면 우선적으로는 크리에이터들이 지금보다 더 많이 알려져야합니다. 그래서 크리에이터들에게 수익을 늘릴 수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이 프로젝트 안에서 실험해보려고 합니다. 비단 스팀잇 안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팀잇에서는 스팀잇에 맞게끔 운영하고, 그 외 플랫폼에서는 그에 맞는 방식을 추구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두 가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하나는, 앞으로 저와 스팀잇 안에서 같이 크리치프로젝트를 운영해주실 팀원을 모집한다는 것과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제가 지금 준비하고있는 후속 크리치프로젝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고편인거죠. ^^

링크 : https://steemit.com/kr/@dianamun/vrpd2


pexels-photo-398532.jpeg

크리치프로젝트 스팀잇 팀원 모집

크리치프로젝트는 크게 스팀잇 안에서 움직여줄 팀원과 스팀잇 밖에서 움직여줄 팀원을 별도로 모으려고 합니다. 별도로 모으는 이유는, 조금 더 자신이 잘할 수있는 분야에서 활동할 수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스팀잇 특성상 콘텐츠의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말 그대로 7일 안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아야 하고, 그래야 크리에이터들에게 별도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더라도 스팀잇 안에서는 보팅만으로도 운영비를 모을 수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저 혼자 움직이기에는 한계점이 있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 저의 밥벌이를 하기 위해서 시간을 쪼개서 사용해야하다보니, 이 프로젝트를 같이 퍼뜨려줄 팀원이 필요합니다.

현재 스팀잇 안에서 같이 움직여줄 팀원과는 콘텐츠의 저자보상 수익을 1/n 으로 나누는 것을 생각하고 있으며, 같이 해줘야 하는 영역은 크리에이터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제가 당장 크리에이터들을 홍보하기 위해서 할 수있는 방법은 그들이 현재 가지고있는 작품 사진들을 받아서 글로써 홍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뛰어넘어 크리에이터를 그림으로 표현한다던가, 웹툰으로 표현한다던가, 또는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좀더 스팀잇이라는 플랫폼 안에서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또한, 스팀잇 안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여 그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어서 알리는 것또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려면 크리치프로젝트와 가장 적합한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해야하는데, 사실상 제가 모두 셀렉하고 콘텐츠를 만들기에는 시간적으로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와 함께 스팀잇 안에서 크리치프로젝트를 같이 이끌어주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시간대비 운영수익이 크게 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2명의 팀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그림을 그리시는 분, 그리고 스토리를 잘 만들어주실 수있는 분, 또는 스팀잇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셨던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

또한, 해당 프로젝트를 관심있게 봐주실 수있는 고래분들도 이번 프로젝트를 관심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모집링크 : https://goo.gl/9UgSyr

pexels-photo-433452.jpeg

크리치프로젝트 예고편

글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예고편은 말 그대로 예고편이니까 짧에 이미지로 설명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리스팀을 통해 많이 알려주세요. ^^

시누스 SINUS

시누스를 이끌고있는 홍지혜 디자이너가 3월 신상품 런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홍지혜 디자이너의 디자인 이야기와 신상품 판매와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60-1.jpg

60-2.jpg


예뻐보라

2018년 다이어트를 보라색으로 물들일 핑크세레스의 예뻐보라 제품을 스팀잇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핑크세레스를 이끌고있는 이미소 대표는 청년농부로서 아버지와 함께 감자농사를 지으며 세계에 감자를 소개하고 있는 청년농부입니다.

60-4.jpg


콘텐츠 콜라보 : @dianamun X @yslee

스팀잇에서 만나 콘텐츠 콜라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저의 에세이 <나는 네가 그리울 때마다 글을 썼다>에 @yslee 작가가 패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그림을 그릴 예정입니다. 연애/이별 에세이를 어떻게 패션으로 풀어낼 수 있을까요? 지난번 @zzoya 님이 주최하신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에 @yslee 작가님이 출품하신 작품을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콜라보를 의뢰드렸고, 곧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는 스팀잇을 통해 공개될 뿐만 아니라 전자책으로도 출판할 계획입니다. (네, 제가 출판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좋네요)

링크 참조 : https://steemit.com/kr-art/@yslee/ys-art-work-patchwork
구매 링크 : https://goo.gl/HPLrQ2

60-5.jpeg

60-6.jpeg

Sort:  

멋져요. 이런 프로젝트를 기획하시고 이끌어주신다니 +_+
항상 응원합니다!! 멋져요!! 리스팀!!

리스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 응원이 필요한 프로젝트에요 ^^

와..너무 멋진 프로젝트네요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네네 ~ 많이 많이 알려질 수있도록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와....너무 멋진데요 정말...!! 감동받았어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힘이 될 부분이 있는지 찾아볼게요 :)

안녕하세요, 책습관님 ^^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멋진 프로젝트입니다! 뭔가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지만 제 실력 밖의 프로젝트인 듯 합니다 ㅠㅠ..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아~ 너무 크리치프로젝트가 거창해보였나보네요.
크리치프로젝트는 그리 거창한 프로젝트는 아니에요.
작은 실험을 하는 중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콜라보 아이디어는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이미 진행하고 있으시군요ㅎ 워낙에 능력자들이 많아 가능할거라 생각했었습니다

콜라보 아이디어는 충분히 더 많이 스팀잇에서 활용될 수있는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으세요.

응원합니다!! 가진 재주도 미천하고 지방러이기까지 해서 많은 도움을 드리지는 못할 것 같지만 ㅠㅠ 항상 응원할게요 :)

응원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이렇게 관심가져주시고 홍보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 많은 힘이 되어요. ^^

너무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인것 같습니다. 참여자와 크리에이터 모두가 윈윈하는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보탬드리기 위해 리스팀합니다^^

리스팀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
크리에이터들이 조금 더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있는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제 시작이지만요 ㅎㅎ

멋진 프로젝트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네요!
너무 기대되고 재밌을거 같습니다ㅎㅎ

ㅎㅎㅎ 곧 만나요 ~

역시 능력자분들은 남다르시군요^^ 저는 생업 하나만으로도 벅차 살포시 응원만 하겠습니다!!

저도 생업이 벅차서... ㅋㅋ
근데 주변에는 더 벅찬 분들이 많아서 같이 상생할 수있는 길을 조금씩 찾아보고 있어요. ^^

우와 콜라보 이벤트가 이렇게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다니 너무 기뻐요!! 그리고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덕분에 콜라보까지 하게 되었어요 ㅎ
그리고 @zzoya 님과의 콜라보도 (혼자 ㅋㅋㅋ) 기획 중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