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패치워크 / Patchwork

in #kr-art7 years ago (edited)

img190 - 복사본.jpg

그가 남기고 간 물건을 치우는 일은 가끔, 새로운 입주자로 인해 해결되기도 했다. 새로운 내 마음의 입주자는 전에 살던 사람이 쓰던 물건을 식탁보로 가려두기도 하고, 진한 향수를 온 방 안에 뿌리면서 돌아다니기도 했다. 하지만, 새로운 입주자도 내 마음속에서 떠나 버리게 되면, 나는 '그'가 아닌 '그들'이 남기고 간 물건들을 멍하니 바라보곤 했다. 누구의 것이었는지 가물가물 해지기도 하고, 같이 봤던 영화 제목은, 잉크가 사라지는 것처럼 지워지기도 한다. 기껏 새로운 입주자가 가려놓았던 식탁보가 바람에 날려 펄럭일 때면, 나는 지나간 사람을 떠올리며 잠시 걸음을 멈춘다. 새로운 사랑을 내가 했다니...라는 생각도 들고, 새로운 사랑도 떠났네...라는 생각이 동시에 든다.

@dianamun님의 내 마음 한 켠을 내어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writing/@dianamun/ijm2k


안녕하세요!

이번에 @zzoya님이 주최하시는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출품작입니다.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

전부터 @dianamun님의 글을 애독했었는데, 마침 인상깊은 글 하나를 보고
영감을 얻게되었습니다.

그림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사랑했던 사람들이 떠나가며 마음에 남긴 자국들이,
서로 다른 무늬의 천이 덧대어진 패치워크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점점 마음에 천을 덧대면서 성숙해지고 아름다워진다고 해석했습니다.

재료는 펜, 색연필, 오일파스텔을 사용했습니다.


#kr-art 덕분에 다양하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습니다.
상금을 후원해주신 분들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는 @zzoya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Sort:  

저도 빨리 스티밋에 적응해서 이런 이벤트에 참여해보고 싶네요 ㅎ
아직 뉴비인지라
팔로우 하고 가겟습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꾸벅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니까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에 남긴 자국들이, 서로 다른 무늬의 천이 덧대어진
패치워크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멋진 비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경아님!

저도 이 말에 심히 공감을 했습니다. 멋진 비유 멋진 작품이에요. 크으~~~~~~좋은주말 아침 시작하셨길^^행복한 하루 만들어요~~^^

감사합니다 한밀리님!
주말 잘보내세요:)

오호 표현이 신박하고 멋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kr-art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라밸(스팀잇+라이프+밸런스) 하세요 :D

감사합니다!
르바님도 스라밸하세요:)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저 너무 이 포스팅을 늦게 봤어요. 늦게라도 보팅 및 리스팀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와 근데 너무 감동입니다 (울컥)

에고 투표기간이 끝났네요 ㅜㅜ
투표 못해서 아쉬워요 ㅜㅜ

감사한 마음 달아서 2스팀달러 보내드렸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