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Wadiz Best Maker 2017 에 선정되다! 이런 일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gha1004 입니다.
그전부터 제가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많이 글을 써왔고, 강의까지 다녀왔는데요!

어느 날, 와디즈로 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거의 매 주 와디즈로 부터 메일을 받다보니, 별로 중요치 않게 생각하며
무엇인가 하고 보니,

!!!!!!!!!!!!!!!!!!!!!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니!?

자세히 들어가보니,
와디즈에서는 연 말에 그 해 best maker를 선정하고 있더라구요!
선정되고 알게 되었습니다 :)

상패 및 선물을 받을 주소를 기입하라고 하여 정성스럽게 기입하여 제출 후,

2016년에도 이렇게 뽑은 사례가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2016년에도 진행을 했더라구요! 매년 하는 행사? 인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작년에는 best maker를 불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시상식도 진행했다고 하네요.
근데 이번에는 없다봅니다 ㅠㅠ
살면서 처음으로 영화제 시상식 같은 곳에 올라가보나~ 했으나 아쉽네요 ㅠㅠ

주소 기입하고 몇일이 지난 후,
와디즈로 부터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짜잔!

크라우드펀딩을 3차례나 진행하고 공부한 사람으로써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더라구요.


(파일들은 이 사진의 10배정도는 있는 것 같네요..그간 노력의 흔적들..)

맨 처음 와디즈 판교 본사에 가서 크라우드펀딩 교육받던게 엊그제 같은데..
아마?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크라우드펀딩 업체에서 best maker라니.. 정말 감사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와디즈 서포터들이 선정한 1위라고 하니, 더더 기쁘더라구요!!

바로, 인스타그램 통해서 저희 클로렌즈와 함께해주신 분들과 이 기쁨을 나눴습니다!
저는 저희 클로레인저분들이 유기동물의 힘이 되어주시도록 다리 역할만 했으니까요..!
1차 2차 3차 함께 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뛰는 클로렌즈 되겠습니다!!

2017년, 세 차례의 펀딩을 진행하며 힘든 부분이 참~ 많았습니다.
홍보하랴..재고 맞추랴..
그래도 정말 보람차네요~~ 아름다운 밤이에요!!

아.. 그리고 아직 크리스마스 맨투맨 못받으신 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곧 3차 배송까지 완료됩니다..!!!

insta : klorenzkr
web-site : https://www.klorenz.com

그럼 이만..!

Sort:  

진짜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성공하실꺼에요!!
2017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셨다니.. !
18년은 더 큰 성공 이루실꺼에요. 그 때도 스팀잇에서 글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약소한 풀보팅!!!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개발자시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공부해보고 싶어요 ㅠㅠ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2018년도 함께 화이팅해요^^

와디즈 저도 자주 눈팅하는 사이트인데 ㅎㅎ 아이쇼핑이 그렇게 재밌는 사이트는 처음봤습니다. 하시는 사업 대박나시길!!

맞아요 ㅋㅋ 재밌죠! 저도 킥스타터 같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자주 들르곤 합니다! 아이디어제품의 경우,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더라구요!

정말 참신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ㅎㅎ 혹시 다음에 또 펀딩하시면 포스팅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베스트메이커라니 대단하네요 :)
작지만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날씨가 오늘 정말 춥네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축하합니다 ^^ 그간의 노력을 보상받은 거 같아 뿌듯하실거 같아요 ㅎㅎ

네!! 맞습니다^^ hisc님 스티밋 처음 시작하셨는데 방문 와주시고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짝짝짝

감사드립니다!!!!^^

우와! Best Maker 2017 축하드립니다!
클로렌즈 티셔츠와 휴대폰 케이스 모두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 기대할게요!

아이고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곧 더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계속해서 응원 부탁드립니다!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더 성공을 향해서 달리실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

기분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ㅋ

일에 치여 행복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ㅠ

우와 수상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