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21_ 골목식당 "코너스테이크"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주말도 끝나가고 암호화폐시장도 안좋아서;; 포스팅 할 기분은 안나지만 한번 안쓰면 계속 밀리게 되더라구요. @clayop 님최근 포스팅에 아무리 생각해도 스팀은 안망할것 같다고 하시길래 정신차리고 힘을 내봅니다 ^^


저번달에 골목식당 투어로 중구 필동에 있는 코너스테이크에 다녀왔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를 파는 곳인데 소스맛이 기가막히다고 백종원님께 칭찬받았던 곳이죠? 예전에 동국대 창업보육센터에 몇 달 지내본 적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인근에 떡볶이집, 국수집 모두 장사가 잘되고 있었고 tv에서 뵙던 분을 보니까 신기하더라구요 ^^

 

 

 



오후 5시 30분경 갔었는데 조금 늦었으면 줄서서 기다릴뻔 했습니다. 코너스테이크 사장님들은 주방에 계셔서 못 보고 알바생 두 분이 서빙을 하시더군요. 셋이 갔기때문에 클래식, 투움바, 까르보 함박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클래식과 까르보 함박인데요. 클래식은 일반 함박보다 약간 맛있는 정도였어요. 까르보 함박은 뿌려져 있는 훈제치즈와 소스가 꽤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었던 투움바 함박인데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저격일 듯 합니다. 소스맛이 독특했는데 제 싸구려 입맛에 의하면.. 홍대 조폭떡볶이 소스맛에 크림을 섞은듯한 맛? ㅋㅋ 여기 들르기 전날 조폭떡볶이를 먹어서 그런지 더더욱 오버랩이 되더라구요.. 암튼 같이 갔던 동료들 모두 투움바 함박은 엄지척!! 그래서 하나 더 시켜 먹었어요 ^^ 코너스테이크 가신다면 꼭 투움바 경험해보세용~!

모두들 주말 저녁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합시다~! ^^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dclick-imagead

Sort:  

제가 알고있던 함박 비쥬얼이 아니네요ㅜㅜ
맛이 궁금해집니다.
스팀이 망하지않을 것 같다는 말씀이 위안이 되네요.

저도 클레욥님 포스팅보고 마음에 안정을 찾았어요 ㅎㅎㅎ

테이스티민줄알고 큐레할뻔했어옹 ㅎㅎ
서울오셨었군요~!!

테이스팀 쓸까 고민 엄청했다는..ㅋㅋ 저번달에 서울 올라갔던거 엄청 우려먹고 있습니다요~^^

코이형 맛잇는거 잡수셧네요!

네~ 마이님 ㅎㅎ 오랜만에 서울구경갔다가 맛있는 것만 찾아서 먹구 왔지요~^^

즐거운시간되셨나요?
편한밤 보내세요 형님

저는 막 방송 끝나고 먹으러 가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그 옆에 멸치국수 먹고 왔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ㅠㅠ 재방문 의사가 있으신가요 코이님? :)

아~ 방송 끝나고 가셨으면 진짜 사람많았겠네요 ㅎㅎ 투움바만 다시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제 입맛엔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

골목식당은 못봤지만
와우 비주얼부터 장난아니네요!
남아있는 저희라도 힘냅시다!
보클~

비주얼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고 그랬어요 ^^ 스팀이 어서 기운차렸으면 좋겠네요ㅜ 보클 감사합니다!

반숙 계란후라이가 있는 함박스테이크 좋습니다. ㅎ

반숙없는 함박은 상상도 못하죠~ㅎㅎ

우와 맛있어보이네요!

네~ ㅎㅎ 소스가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눈으로만 먹어야 하는 이 가슴 아픈 현실~
196DCB70-173B-4F57-9F1D-434081B0520E.jpeg

눈으로 드실 줄 아시다니~~경지에 오르셨군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테이스팀이 아니네요.^^ 그렇다면 보클!!

ㅎㅎ 보클 대 환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