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38] "콕션" 스팀코인 낙찰자와 39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edited)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38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션" 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이번 낙찰되신분은 38회 콕션 포스팅 페이아웃시
약 4 SBD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래 연필꽂이는..


QmY5uJv1brC1eiu2uTLuptytUXftJcK4nizpFh9E948fPB.png


@sunny1124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4.5 스달 + 배송비 (2.63스달) = 7.13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시고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블루 중에서 컬러를 정해서 알려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ukk 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1,100 SBD

[email protected] 메일로 성함, 연락처, 주소, 색상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보내겠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리스팀 보상 - @gumagreat , @makuraki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bbooaae @haveahappyday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39회 "콕션" 아이템은 "3d 프린팅 사진" 입니다


 

ezgif.com-optimize (20).gif






며칠 전 포스팅 했던 아이템이죠? ^^
3d 프린터로 사진을 출력해서 만든 무드조명입니다.

[3d 프린팅 사진 포스팅 보러가기]

[bbooaae님 후기 보러가기]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99 which ranks you at #679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네드. 널 먹어버리겠어. ㅋㅋ

ㅋㅋ 우리 네드..애껴줍시다~ ^^

예. 요번에 업뎃이 약간은 이상했지만, 스피드 업이 된 걸 보면은.
네드 아껴줘야겠네요. ㅎㅎㅎ

크~ 아이템이 점점 업그레이되고 멋집니다!

네드 일좀하라고 기원하면서 만든 아이템이 점점 늘어나네요 ㅎㅎ

태국 배송비는 대충 얼마쯤 할까요....???ㅋ

착불 가즈아~ ㅋㅋ
c.png

우체국 EMS 택배 기준 18,500원 한다네요~^^

지금 확인했어요! 곧 송금할게용^^

SmartSelect_20181008-104918_업비트.jpg
코이님 ㅠ 업빗에서 보냈는데 대기중이에요..ㅠㅠ 컨펌 후 전송하느라 그렇다는데 시간이 좀 걸릴거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메일은 보냈어용!!

휴 입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당~^^

어 또 갖고싶은데요? 2스달 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

저기 네드 얼굴 아닌 제 달아이 얼굴이면 좋겠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사진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다음 콕션에 도전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콕션 대기해야겠어요.ㅎㅎ
c.png

네~다음 콕션에서 뵙겠습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