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격이 흐르는 비처럼 흘러내리네요

in #kr6 years ago

image

업비트에서 방금 캡쳐한 사진입니다.

3000원 중반대에서 지지될줄 알고 무리하게 들어갔는데 하염없이 흘러내리네요.

오늘은 비도 주루룩 오고 스팀 가격도 주루룩 흘러내리고 마음도 아프네요.

지금도 조금씩 분할매수하고 있는데 어떤게 정답인지 모르는 고민되네요.

일단은 단기가 아니라 장기로 꾸준히 하려고 스팀잇에 들어왔으니 매수 버튼을 용기내어 눌러봅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다시 왔습니다 ㅎㅎ
저도 스팀달러 용기내서 매수버튼 눌렀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 가격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다른 알트코인들에 비해서는 양호한 편인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내려갈 때 오히려 스팀이 오를 때도 있으니까요.ㅎ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기회인지 함정인지 알수가 없으니 좋은 가격처럼 보여도 선듯 사기가 어렵네요! 매수 버튼 누르신 용기!

저도 고민하고 있는데 저도 모르게 매수 버튼을 누르고 있더라구요. ㅠㅠ

오늘 가격보고 깜짝 놀랐어요. T^T

처음 스팀 구매한 가격이 3800원인데 벌써 2000원대 초반에서 놀고 있네요 ㅠㅠ

이정도도 버티는 거라고 생각되요
큰 규제 관련 잇슈가 없는 한에는 ㅎ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다른코인들도 쭈욱쭈욱 내리네요

그러게요. 오늘 마음일 울적합니다.

아직 저점이 안 나왔을 확률이 높아요.
그냥 참고로 읽어보세요.ㅎ
https://steemit.com/coinkorea/@riversh2/800

최악의 상항도 항상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퀀텀은 오늘 만오천원도 갔다 오더라고요...
스팀은 방어능력이 좋은편인가 봅니다 :)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

슬픈 소식을 포스팅하셨기에 좋은소식! 이벤트 당첨입니다^^

https://steemit.com/kr-event/@choim/59bzji-3sbd

감사합니다. 기쁜 소식으로 아침을 시작하네요.

코인등급b인 스팀이.. 엌저다가

좋은 날이 오겠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