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었던 타코야끼에요!

in #kr6 years ago

제가 타코야끼를 (매우)많이 좋아해서

타코야끼 팬과 반죽, 소스 등 재료를 다 사다가 집에서 가~~~끔 만들어 먹는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팬 위에 반죽을 부어준 후 구우면 끝나요 ㅎㅎ

반죽 만드는 일도 그다지 어려운 것은 없고...

타코야끼의 꽃, 문어도 반죽을 부어준 후에 하나씩 쏙쏙 넣어주면 끝이랍니다.

타코야끼 반죽은 부침개 등의 반죽에 비해 굉장히 묽게 만들어졌어요!

많이 묽은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완성품이 꽤 맛있었으니까 맞았던 걸로 할게요(?)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뒤집어 주시면 되는데요, 이게 은근히 재밌답니다^^

주변의 반죽들을 동그란 팬 안에 모아준 후 스윽~! 돌려주면 돼요 ㅎㅎㅎ 재밌고 쉬움!

이렇게 다 뒤집어주면 꽤 그럴싸한 모양이 돼요!

동글동글 조금 더 익혀준 후 먹으면 됩니다 ㅎㅎ

그릇에 담으니 비주얼이 쪼금...마이너스가 되었는데요...

그래도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자주 해먹지는 못해요... 귀찮음이 많은 타입이라서 ^^;

만드는 고생 생각하면 그냥 돈주고 사먹는게 낫지 않나...싶기도 하지만,

사서 고생하는 재미도 있으니~ ㅎㅎ

요즘은 타코야끼 도구 세트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_^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타코야끼를 집에 서 직접 해드신다니ㅋㅋ 맛이 진짜 궁금합니다ㅋㅋㅋ

파는것보다 2% 부족하긴 하지만 나름 맛있었어요!ㅎㅎㅎ

타코야끼 진짜좋아하는데.. 직접만들어드시다니!!금손이십니다!

타코야끼 너무너무 맛있죠ㅠㅠ 금손이라니...과찬이십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ㅎㅎㅎ

저도 타코야끼 좋아해요!!자주 소통해요ㅎㅎ

ㅎㅎㅎ댓글 감사합니다! 소통 좋아요^^

오~ 타코야키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건 ㅎㅎ 대박이네요
기계가 있는건 알았지만 엄두가 안나서^^;;
파는거랑 비슷하게 잘 만드셨어요~!!!

칭찬 감사해요!!! 근데 몇 번 못해봤어요... 귀찮음이 식욕을 이겨버리네요 ㅋㅋㅋ 또 언제 쓰게될지...^^;

오 꿀팁 모음링크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_^

타코야키팬도 있다니!! 매니아시군요

타코야끼도구세트도 있나봐용~~진짜 맛있어보여요:)

오 타코야키 전용 후라이팬 너무 탐나네요.ㅋ
충동구매를 할 수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