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어라 불리는가!-당신의 스팀잇 아이디는?

in #kr6 years ago

설마 재돌님도 띨띨이라 읽으셨나요?
이리 냉큼 오세요 선생님 등짝 내밀고 오세요!!
ㅎㅎ
제 아이디의 뜻을 본문에 첨부하였답니다^-^
재돌님이 본명이셨군요!
킴쑤님과의 애칭인 줄 알았어요~
그렇담 킴쑤님은 본명이 쑤??
ㅎㅎㅎ
구글은 정말 무서운 것입니다..^-^;;; 후덜덜

Sort:  

급하게 읽다 놓친 내용이었군요. 띨띨이라고 읽진 않았어요. 뜰뜰이라고 읽었는데 아내가 그러지 마라며 ..... 아내도 아이디가 본명 앞 두자를 딴 거에요. ^^ 아직 둘 다 부모님이 만들어주신 이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
근데 '뜰'과 '뜰뜰'은 느낌이 확연히 다르네요. ^^;;;

뜰뜰은 띨띨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이 최고지요!
두분 다 멋진 이름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