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래된다는 것의 후유증

in #kr6 years ago

아...에빵님께서 이런 고민을 하시면...
저는 제 글을 되돌아보기 조차 두려운걸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두서없는 글쓰기 중이라...
저도 사실 요즘 이렇게 써도 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데...
저는 작가도 아니고, 암호화폐 전문가도 아니고...
그냥 제가 쓸 수 있는 글을 쓰면서 제 글을 좋아해주시는 분들과
재미있게 소통하는 길을 선택하기로 했어요
에빵님...저 그래도 될까요? ^^;;

Sort:  

그럼요. 도담랄라님의 글은 언제나 반짝반짝 거리는걸요. 뭐랄까, 카모마일같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ㅎ산들산들 부는 바람에도 즐겁게 몸을 내어주는 이쁜 꽃 같아요 ㅎㅎㅎ 우리 함께 가요!

저 이 글...갖고 싶어요...
에빵님의 글이 이 밤, 저에게 너무나 따뜻하고 벅차서...
아...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요...도저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