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하루의 시작

in #kr6 years ago

9.jpg

멋진 그림을 3분 만에 뚜까해주신 @mipha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디디엘엘입니다
즐거운 주말 아침이 밝았어요!

요즘 새벽 4시만 돼도 밖이 환하게 밝아온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어떻게 아냐구요?!

ㅠㅠㅠ
그 시간에 깨어있으니까요 ㅎㅎ;;

20180623_071332.jpg

아침부터 나갔어요
역시나 자전거는 타는 거 아니죠 끄는 거죠!!

20180623_072716.jpg

그네는...살살 밀면 혼나요..
그렇다고 너무 세게 밀면...또 혼나요ㅠㅠ

바닥으로 곤두박질 중인 엄마의 권위..

저도 한 성질하는 사람인데 말예요!!!!!!!!!
(아무도 안 믿는 분위기..휴)

20180623_073250.jpg

제일 좋아하는 건 나무랑 놀기
(잡고 흔들고 뿌리채 뽑으려는 거 아닙니다!!ㅎ)

20180623_072018(0).jpg

미끄럼틀 거꾸로 올라가기..
(ㅠㅠ 도대체 말을 안 듣니...ㅠ)

거꾸로 올라가니까 사진도 거꾸리가 됐네?!

20180623_073853.jpg

남의 집 침범!! 거기 우리집 아니야!!!

도담이는 그냥 나왔는데요..
랄라는 5층까지 계단을 걸어갔다 간신히 들려내려왔대요ㅎㅎ

여러분~~
이것이 둥이네 아침 스케줄입니다

새벽같이 일어나 나가자 타령하는 아이들을 당해낼 재간이 없었어요

저는 벌써 피곤한데 어쩌죠?

긴긴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0180623_074457.jpg

집에 돌아오는 길에 아파트 벽에 글씨를 쓰는 분을 봤어요
보기만 해도 아찔!!
얼마전 외벽에 페인트를 칠하던 사람의 줄을 끊어버리는
끔찍한 사건이 있었죠..
이래저래 걱정스런 맘에 계속 바라봤는데
옥상에서 한 여자 분이 내려다 보고 계시더라고요
아마 부부겠죠?!
제 남편이 저렇게 위험하고 힘든 일을 한다면 너무 걱정돼서 저도 따라나설 것 같아요!!

주말도 없이 힘들게 일하시는 분들 부자되세요!
저희 남편도 오전근무 나갔답니다

저도 부자될래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힘내세요!!

아침부터 중노동 중이시네요..
저는 종일 근무..
털썩...

유니콘님 평일에 휴무이신거죠?
저도 예전에 아르바이트를 할 때 주말 근무를 해봤는데...
평일에 쉬는 것도 좋지만 남들 쉴 때 쉬고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
힘내세요!!!

저게 건강 하다는중거입니다. 집에 가만 누워서 있는 것 낫겠죠?

긴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집에 와서 밥먹고, 열심히 놀고 있어요
저희 엄마도 그러시더라고요 애들은 가만히 있으면 아픈 거라고..
요즘 둘이 잘 놀아서 저는 좀 편해졌답니다
방구리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각자 자전거 챙기는 모습이 무척 파워넘치는데요^^
어제 조카둥이랑 영통에서 짜증을 엄청내기에
물었더니 자전거 타러 나가자고 찡찡대는 거래요~!!
자전거 사서 밀어주고 다니니 바람이 제대로
들었더라구요^^ 도담이와 랄라의 아침 스케줄을
보니 저까지 급 지치는 느낌이예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친정엄마가 함께 외출해주시나요?
저는 오전에는 혼자라서 둘을 데리고 잘 못나가니 그게 아쉬웠어요
그래서 주말 아침, 남편이 조금 여유로울 때는 이르더라도 꼭 나가려고 한답니다
오렌지님ㅎㅎ
지치지 마시고 오늘도 제주의 멋진 풍경 전해주세요!! 기다릴게요!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나가자고 하다니;; 전 못합니다ㅋㅋㅋㅋㅋ도담이 넘 귀엽고 대단하네요ㅎㅎ

ㅎㅎㅎ 저도..못...ㅠㅠ
억지로 할 수 없이 하고 있..ㅎㅎㅎ(비밀비밀!)
밤새 노는 건 할 수 있어도 밤샘 육아, 새벽 육아는 넘 힘들답니다.
미리미리 알아두면..(너무 미리인데? ㅎㅎㅎ)
암튼 솔피님 즐거운 주말되세요^_^

밤샘 육아 새벽 육아라니...잠도 못자고 엄청 피곤하실텐데 화이팅입니다ㅜ
제가 육아한다면 밤에 얘들 재우는 노하우부터 알아봐야겠네요ㅋㅋㅋ
디디엘엘님도 행복한(푹 쉬는) 주말 되시길...

내 일이 아니니 도담랄라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고 예쁘네요... ㅠ
외벽에 페인트 바르시는 분들.. 저도 본 적있는데 따로 도면이나 밑그림없이도 멋진 글씨와 숫자, 그림을 쉽게쉽게 쓰시더라구요! 대단!!
도담랄라가 어서 커서 부자엄마 만들어주믄 좋겠네요 ㅋ

내 일이 아니니

저도 소싯적엔 이렇게 생각했죠...
아이와 함께하는 육아는 정말 아름다운 것이로구나!! 하고 말예요..

왜 엄마들은 아이가 잘 때 가장 예쁘다고 할까?
같이 노는 게 넘 좋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던 지난 날을...반성합니다..ㅎㅎ

아마 오후에 나가면 다 완성되어 있을 것 같아요
나가기 싫어도 나가야 해서...ㅠㅠ
얼마나 멋지게 완성됐는지 보고 올게요! ㅎㅎ;;;

4시에 깨어있으셨다니ㅠㅠ 정말 긴긴하루가 되겠네요 ㅎㅎ
아이들이랑 같이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저도 주말이지만 이따가
일하러 간답니다ㅠ_ㅠ

ㅠㅠ 주말에 근무하시려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죠!!
점심 맛있는 거 드시고 신나게 화이팅하세요!!!
아자아자!!

ㅎㅎ 각자 자기 자전거를 책임지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웃음이 나오네요. 애들하고 놀아주면 하루에 열 번은 혼나는 거 같아요. 그거 아니야,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그러면서
저도 조카한테 많이 혼났어요 ㅎㅎ

ㅎㅎㅎ 그거 아니야...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어쩐지 익숙한 느낌입니다!!
그럼 자기들끼리 놀면 좋으련만...왜 놀아달라면서 혼내는지..
ㅎㅎㅎㅎㅎㅎ
단비랑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둥이들 너무 귀여워요.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인가봐요.
그 호기심 다 풀어주려면 엄마가 얼마나 힘들지는 상상이 되지만...
어쩌겠어요, 사랑스런 아이들의 호기심인 걸요.ㅋㅋ

이단분리만 안 되면 어떻게 감당하겠는데
둘이 다른 방향으로 뛰어갈 땐 어찌할 바를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 혼자 외출은 아직도 무리입니다..
언젠가 손잡고 느긋하게 산책할 날도 오겠죠? ^_^

ㅎㅎㅎ아기들 넘나 귀여워여♡♡♡♡♡

감사해요~~~~(하트 백만개!!!) ^_^
찡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8872.12
ETH 2524.4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