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잘 찍힌다고 했는데...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전 핸드폰을 바꿨어요
저는 전화할 데도 별로 없고(;;;;;;;)
카톡이나 문자도 거의 안 하고(;;;;;;;)
(쓰고보니 저 외로운 사람이네요..ㅋㅋ)

그래서!!
사진 잘 나온다는 걸로 바꿨어요
육아를 하다보면 카메라를 꺼내 사진을 찍어준다는게
너무 힘든 일이더라고요..

가게 사장님께서
분명
사진 엄청 잘 찍힌다고

순간포착한다고

선명하다고

포커스기능도 잘된다고...

그랬는데..
그랬는데.....
.........
.................

20180304_192601.jpg

??
얼굴 어디있지????

Screenshot_20180303-224921.jpg

응?????????
얼굴 어디있지??????????

자체 모자이크 가능하고요^-^

집 안팎에서 사진 200장은 찍었나봐요
근데 건진 건 10장 정도..

사진 추리기도 힘들어서 연사 안 하려고요 이제..
하하하!!!

이상..
셔터보다 빠른 둥이엄마였습니다

행복한 주말 마무리 스팀잇과 함께♡

Sort:  

@ddllddll 님!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지명되셨어요.
링크읽어보시고 자유롭게 참여하시면 되요
https://steemit.com/kr/@banguri/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03

아~~~저 이미 참여를 했었어요...^^
이번에는 다른 분께 양보해야 할 것 같아요~~
저를 지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밌게 잘 봤네요 ㅎㅎ 핸드폰은 뭘루 바꾸신건가요?

노트8이예요
바꾼지 한 달 정도 지났는데
라이브포커스 기능 써보지도 못하겠어요ㅎㅎ
가만히 있질 않아서요^^;;;

아하하하하하ㅡ공감의 웃음
둥이 사진 찍는 건 사진 전문가도 혀를 내두른다죠..
그러나 둥엄마는 다 가능하다는 거~~~
미술관 나들이 다녀오셨나봐요.. ㅎㅎ
둥엄마 파이팅!

여기 카페인데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카페에 갔지만 의자에 앉아보지도 못 하고요
땀만 뻘뻘 흘리고 둥이 쫓아다니다가
남편이랑 한 명씩 들쳐안고 뛰쳐나왔어요;;;;;;
언제쯤 흐뭇한 외출 가능할까요 선배님...ㅎㅎ

저도노트8인데ㅎㅎ아이들이굉장히발랄한건가요?ㅎㅎ

아휴...
전 그냥 사진 안 찍으려고요 당분간...ㅠ

역시 자체 모자이크!! ㅋㅋ
아이들이 다다다 뛰어다니고 휙휙 움직이면 진짜 그 모습이 이뻐서 담아두고 싶은데 참 마음대로 찍히지 않죠~ ㅎㅎ

제가 사진 올릴 걸 어찌 알고
알아서 처리하더라고요..
ㅎㅎㅎ

요즘은 촬영버튼 누르면 연속 촬영되서 움직임이 많을경우 그냥 누르고 있으시면 돼요

저게 연사로 찍은 거예요^^;;;
다음에 또 도전해볼게요~~~

그럴땐 차라리 UHD로 영상을 찍어서 캡처!가 나을 수도 있습니다.
움짤 만들기도 좋죠^^

아!!!
캡처!!!!!!
포유님~~해결사님^-^

에고고 셔터 스피드가 느려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요즘 카메라도 설정이 다양하다고 들었는데 아마 찾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유

그런 기능도 있나요??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해요

사진 많이 찍고 동영상도 같이 많이 찍어놓으세요.
시간 지나면 정말 큰 추억이 됩니다.

네!!
꼭 그렇게 할게요
감사해요^-^

으잉ㅋㅋ 노트8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이...ㅎㅎ
둥이들은... 카메라로 찍어도 마찬가지이려나요...?ㅎㅎ

카메라로 찍어도 거의 이렇더라고요
뜀박질 시기부터는 자는 사진만 잘 나오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7.71
ETH 3414.5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