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 Black & White Challenge: [Day #03]

in #kr6 years ago

SDC11331.JPG

저는 @cory0210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ddllddll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me simple rules must be obeyed to be eligible in this contest
• Seven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 Use the tag - #sevendaybnwchallenge - as one of your five tags.

My Today's Nomination : @ddllddll

Sort:  

아직도 흑백사진 많이 하고 계시네요 ^^ 밖으로 나가서 운동해야 할 것 같은 사진입니다

네 우연히 지명 받았는데, 살아온 것들 정리도 하고 좋네요.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동네사진이네여~~~

네~~ 제가 가끔 하러가는 운동 기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