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와 카네이션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 어버이날입니다
카네이션 사진 많이 올라올 것 같아
어버이로서 저도 동참을.....ㅎㅎ

20190508_070553.jpg

둥이가 처음 만들어 준 카네이션이예요

20190508_070722.jpg

그냥 클레이 막 뭉갠 것처럼 보이지만
꽃과 꽃받침 구분이 분명 있습니다!!

착한 사람 눈에만 아름답게 보이는 마법의 카네이션이예요
ㅎㅎㅎㅎㅎ

어버이와 어린이 모두 행복한 날 되세요♡

아!! 어른이인 오이님과 물가다님, 독거님과 가운데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하트)

Sort:  

이제 공식 어른아이 꺄르르르륵

으..으응...꺄르....ㅋㅋㅋ

디엘님 기분좋으시겠다!!^^
행복한 하루보내셔요!!!^^

감사해요
마르스님도 즐거운 날되세요!!
그러고보니 곧 마르스님의 날이 다가오네요^^

전 365일 제날이에요 디엘님 ㅎㅎㅎ

저도 처음 받아보고 계속 보관했었는데 ❤

Posted using Partiko iOS

꾹꾹 눌러 만들었을 걸 생각하면 웃음이 나요^^

아주 정성들여 이쁘게 잘 만들었네요^^
축복해요 디엘님^^

고마워요 카카님^^
저도 카카형님 축복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카네이션입니다.
생화인줄 알았네요(나 착함?)

...................생화라고??
약 먹자!!ㅎㅎㅎ

저도 울 아이들 아주 어릴적 첫 카네이션이 기억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처음이라서 더 감동이고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정훈님도 그러셨겠죠?!

ㅋㅋㅋㅋㅋㅋ 꽃과 꽃받침의 구분 ㅎㅎㅎㅎ
진짜 세상에서 젤 귀여운 카네이션이네요 ㅎㅎㅎ

네 뉴위즈님
분명 구분되어 있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왜 저를 언급하신거죠?
마법의 카네이션 너무 부럽습니다!!

스팀잇 공식 어른이 아니셨어요??ㅎㅎ
독거님 오늘도 즐겁고 명랑한 하루되세요^^

나는 카네이션 없는뎅 ^-^
쪼끔한 손으로 잘 만들었네. 너희들이 선물♡

카네이션 없어도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가 선물♡

둥이들 덕분에 어버이날이 풍성 해졌네요. ㅋㅋ
하는 일 잘 되시고 있죠?
그저 건강이 최고입니다.

네 매일 긴장하고 또 재미있게 잘 다니고 있어요^^
방구리님도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