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바쁘다

in #kr5 years ago

바쁘다는 말밖에 쓸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바쁘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다
오늘이 화요일인 줄 알았는데 목요일이라니
내일이 금요일인 건 좀 좋다!!
암튼 바쁜데 살이나 빠졌으면(하트)

Sort:  

살도 빠지시길...^^

네 제발요~~~~ㅎㅎ
감사해요^^

기특하다는 말밖에 쓸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수고했다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겠지만
내일은 금요일이니 화이팅!!
살도 꼭 빠졋길!!(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다 읽은 척 좀 하지마.

난 5줄 썼는데 댓글을 4줄밖에 안 썼네?
뭐 그래도 하트 5개니까 봐줄게!!(하트)

에구~ 고생이 많으셨네요! 바쁜것도 어느정도여야 하는데...
바쁜것과 살빠지는건 아닌것 같은데요! ㅋㅋ
그래도 빠져라 얍~~~~~~~~~^^

그러니까요!!ㅎㅎ
살이 좀 빠지는 것 같더니 그대로예요
너무 많이 먹어서일까요?!
바쁜데 끼니는 꼭 챙겨서.....ㅎㅎㅎㅎㅎ
감사해요 독거님

체력관리 잘 하고 건강 챙기면서 열일하자 (하트 x100)

대박!!!
하트 100개라니♡♡♡
꺄악!!!!!

더 바쁘면 살이 쫘악 빠질듯 ㅎㅎ

광화님~~~
저 좀 덜 먹으면서 해야 할까봐요ㅎㅎㅎ

바쁘게 산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
궁금했네요.

도담이와 랄라는 잘 지내는지... ^^

둥이들 잘 지내고 있어요
방구리님도 건강히 잘 계시죠?!
일을 너무 오랜만에 해서 더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
머리도 몸도 예전같지 않아요ㅠ 흑;;;

건강이 중요 합니다.
급하게 하려고 하면 빙빙 돌아가게 되더라고요.
여유 좀 가지면서 하세요. ^^

그래도 보람이 있는 일이어서 다행이야. 응원해!!
요즘 (하트하트하트하트)가 유행이네^^

고마워고마워(하트하트하트하트하트)
미미형도 늘 파이팅!!!

타이거밤이 필요할 때!!!

너부터 바르자!!!

근육통에 타이거밤 좋아!!
갖다줄게 ㅎㅎ

프사처럼 달리고 계실 도담형!멋지드앙!!!
일하는 엄마는 다 멋지다 ㅋㅋ하트하트

우리 찡이가 진짜 대단하게 느껴지는 날들이었어!!!
일하면서 아이 돌보고 둘째도 배속에 있고
찡 파이팅!!!!
진심 하트♡♡

적응하느라 고생이 많소.
둥이들도 바뀐 환경에 적응하고 있을텐데...
이 또한 잘 지나가리라.
힘을 내시오.
두번 내시오.

고마워 도란형!!!
둥이도 울고 나도 울고ㅋㅋㅋㅋㅋ
좀더 지나면 나아지겠지~~하고 있어
형도 힘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