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사만 읽어도 지치는 난 아줌마인가봐...

연애하십니까? ㅋㅋㅋㅋㅋ 저도 연애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봄이 참 좋습니다. ㅎㅎㅎㅎ

가사예요??
아주 달달하네요
로이킴 목소리에 잘 어울리겠어요 ㅎㅎㅎ

봄인가보구만! 나는 봄이 안왔으면 좋겠어 ㅋㅋ ㅠㅠ 목요일에 드디어 30도 예정이라는.

@ioioioioi, @tkhol 올해는 연애하자!!!

@ioioioioi, @tkhol 올해는 연애하자!!!
해라 좀 해 ,,, 눈높이를 좀 낮춰
형들 멋진건 내가 알아^^

곁에 있어도 보고싶다
보고 있어도 보고싶다

내가 작사한줄,, 내 연애편지와
내가 평소 와이프한테 쓰는 말이 여기 다 있네

달달이라고 읽고 싶은데
아무리해도 띨,,,, 이런 이미지를 만든
스골형을 좀 혼내야 겠네. @stylegold

그래도 달달하네. 오랜만 내 평소언어를
글로보니 아주 굿!!
잘 지내고 있어요^^ 디디엘엘님도 잘있죠^^

평소에 와이프에게 이런 달달한 말들을 해주신다구요?
우앙~ 짱이당!!!

1년에 5번 만나면 이렇게 됩니다.
난 좀 ~~~병적으로~~ 진심으로
20년동안 쭉 이러고 있습니다.
원래 다들 이런거 아닌가요? ㅋ

달달이요? 부르셨나요?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노래 너무 좋고요~
가사도 음색도♡
오이형 물가다형 올핸 연해 하면 좋겠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