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

ㅎㅎㅎ 리듬타며 읽은 내가 사랑스럽다~~~♡

나의 이상은 50억부자

오~~~~대댓글 도란형이
이상은 담다디 썼을까봐
두근두근하며 봄ㅋㅋㅋ

ㅋㅋㅋ 담다디.. 내가.졌다
우승상금보냅니다 ㅋㅋ
아주 한가할때 보냅니다

ㅎㅎㅎ 언제 한가하실 거예요 카카형!!ㅎㅎ

아주 한가할때 언제 한가한지 답변드릴께요 ㅋㅋ

응원합니다 ㅋ
우리 친구 아니가~~

망상 하며 줄 서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어린이집이 정말 좋네요.
정말 일상이 평온해 보입니다. ^^

물이 얼어있어도 하나도 쓸쓸해보이지 않고 넘 좋더라고요
진짜 평온한 풍경이예요^^

저런 곳에서 살고싶다
일 때려치우고 ㅋㅋㅋ

그냥 주말을 즐기는 거로 만족하자
로또 1등되고 스팀 10만 원 가면 또 몰라도...ㅎㅎ

우왕 넓고 깨끗한 집 부러워요

얼집아니고 댁이시죠 ?! ㅋㅋ

저희 집이고 싶어요!!!!ㅎㅎ

아름답다

주먹? 손목시계?

뽀돌 마음이 아름답지

어린이집 풍경이 너무 좋네요~
뷰도 짱 ㅎㅎㅎ

종일 멍때리고 앉아있고 싶어요
이런 곳에서^^

예술이군요. 처음엔 도서관인줄 알았어요..

도서관만큼 책이 많아요
거의 새책...부러워라~~^^

일상이 합쳐져 나란히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날이 곧 올거에요~~ㅎ
읽어달라고 졸라서 디디엘엘님이 보고싶은 책은 못 볼 수 있지만.ㅎ

이번주에만 제 책 2권 작살났어요...
곧이 언제예요 미술관님!!!!!!!!!
몇 월 몇 일인지 빨리 얘기해주세요~~~~~~!!!!!
(몹시 간절...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