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 아이콘 홈 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설명 & 매장입구 스티커 파일배포 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pay door-01.jpg

안녕하세요. 스팀페이코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다영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디자인 업데이트 사항이 많지는 않지만 요청해주시는 분이 많아서 서둘러... 간단하게나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사항은

1. 스팀페이코를 폰 메인화면 아이콘으로 설정하기

2. 매장입구 부착용 '스팀페이코 결제가능' 스티커 파일배포 입니다.




1. 스팀페이코를 내 폰 홈 화면에 아이콘으로 저장하기.

(빨강색 동그라미만 따라오세요 ^-^)

준비.

우선 폰에 설치된 기본 웹브라우저를 열어 steempay.co 로 접속합니다.

아이폰은 저~~기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시고 사파리가 기본 웹브라우저 이므로 사파리에서 접속해주세요. 테스트를 해보니 크롬은 홈 화면에 아이콘 만드는 기능이 없는듯합니다.. (아이폰7으로 테스트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Step1.

스팀페이코로 접속하신 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로 이루어진 버튼을 탭 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홈 스크린에 추가하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제 폰이 영어를 기본언어로 사용하고 있지만, 보기에 어려움이 없으실것 같아서 그대로 첨부했습니다.
android1.jpg

Step2&3.

이 후에는 '확인'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홈 스크린에 스팀페이코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쉽죠~~? ^-^*

android.jpg

아이폰 (iOS)

Step1.

화면 하단의 '공유/ 보내기' 아이콘버튼을 탭 해주세요.

ios_1.jpg

Step2&3.

'홈 화면에 추가하기' 버튼을 탭 한 후 > 확인 버튼을 탭 해주면 홈 화면에 '스팀페이코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

ios_2.jpg




2. '스팀페이 결제가능' 매장 입구용 스티커 파일

가로형과 세로형 두 가지로 각 한글, 영문버전으로 제작했으니 원하는 것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로서는 해외거주하고 있는 사정상... 파일만 배포해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ㅜ_ㅜ

전체 미리보기

Sticker_posting.jpg

한글버전

A_Kor.jpg

B_Kor.jpg

영문버전

A_Eng.jpg

B_Eng.jpg



오늘의 스팀페이코 디자인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 스티커도 팝도 예쁘게 프린트 하셔서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한국가서 매장구경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 오늘도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혹시 초고해상도의 이미지가 필요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 편하게 스팀챗 주세요.

Sort:  

ヾ(๑╹◡╹)ノ" 와우~ 제 폰에도 스팀페이코 아이콘이 생겼어여~ 스팀을 받는곳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ㅎ
2AE5EF71-DBE8-46A1-AB65-B20C56B41C0B.png

감사합니다 아론님 ^-^ 홈 스크린 이미지랑 스팀페이코 아이콘이 함께 있으니 잘 어울려요ㅎㅎ 투터문!!!! ㅎㅎㅎㅎ

멋지군요. 종종 와서 구경하고 가겠습니다 !
소통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어요!

스팀페이랑은 다른건가요?
아니면 이름이 변경된건가요?
본문에 스팀페이 결재이라고 적혀 있는거 보면 . . .
이름이 변경된게 맞죠?
저도 설치 하러 갑니다

전략적인 이유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https://steemit.com/kr/@asbear/3ejq1l

감사합니다. 이름만 변경되었고 같은거랍니다 :-)

착착 진행되는군요! 스팀페이코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ㅎㅎㅎ 근데 다영님 큰 그림 영문버전에 옆으로 긴 그림이 한글버전으로 올라갔군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앗... 자기 전에 포스팅했더니 이런 실수를 ㅎㅎㅎㅎㅎ 덕분에 수정했어요! 늘 관심가져주시는 에빵님 덕에 힘이 나네요 ^-^ 감사해요!!!

정말 스팀 받는 매장이 많아지고 활성화됐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마스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제 이름이 화성이라 mars 랍니다 ㅎㅎ

와!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 정말 한번들으면 기억에 쏙 남는 멋진이름이예요. 제 이름은 평범해서 특별한 이름을 가진 분들이 부러웠거든요ㅎㅎ 그럼 수영을 좋아하셔서 스윔을 넣으신건지요? ㅎ

수영을 엄청나게 좋아하죠!!제가 초등학교때부터 대학교 졸업할때까지 수영선수생활을 했답니다 ㅍㅎㅎ 그래서^^

멋져요. 스팀페이코~~ 디자인도 굿입니다요ㅎㅎ

감사합니다! 스팀결제 가능한 매장이 쑥쑥 늘어나기만을 바랄뿐이에요 헤헤 ^-^

저도 스팀페이코 써보고 싶네요 ㅎㅎㅎ넘 멀어유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ㅎㄹㅎ

감사합니다 스윗파파님 ^-^ 저도 베어님하고 테스트로 몇번 사용해 본게 전부라서... 어서 매장에서 사용해보고 싶어요!!

와 너무 심플간결 이뻐!!!!!ㅎㅎ
내년 한국에 놀러갈때 쯤엔 이곳저곳에 널리
쓰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어요 언니 ㅎㅎㅎ
그나저나 언니 가족도 대구에 있다 그랬지요?
대구요즘 수돗물때문에 걱정이던데 ㅠㅠ

Congratulations @dayou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weden vs Eng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티커 디자인 너무 좋습니다.
붙여놓는 것 만으로도 매장이 굉장히 스마트해보이겠네요 :)

아 스팀페이코 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배려 없으면 저는 혼자서 아무것도 못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