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뷰티 소모임 멤버 모집 합니다 ^-^

in #kr7 years ago

헤헤 언니도 참여하시는구나!! 저는 벌써 해외소그룹에 참가했는데 중복도되나요? 여긴카운팅 안하는거로해서 되면은 나도 참여하고싶다!ㅎㅎㅎ
언니도 해외소그룹모임에 중복으루되면 들어오세유 헤헤

Sort:  

인디구~~~!! 헤헤ㅎ 웰컴이에요! 강제소환이라도 하고싶었지만ㅎ 이렇게 관심가져줘서 고마워요! 저도 해외소그룹에 신청 리플달았어요. 중복된다고 하셔서ㅎ 그나저나.. 인원이 모여야 신청리스트에 올라가기라도 할텐데.. ㅜㅜ

우와 좋다좋다!!!ㅎㅎㅎ
기다리다보믄 10명 금방찰거에요언니!!!ㅎㅎㅎ 기한도있나요혹시?

다행히 기한이 없네요!! ㅋㅋㅋ 쭈욱.. 여기 자리잡고 기다려야겠어요ㅎㅎ 신청은 링크타고 제 댓글에 대댓글로 해주면 돼용 ^-^v

악ㅋㅋ느긋이 기댕기봅시다그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