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0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 여러분의 사연을 웹툰으로 그려드립니다 ?! < 진흙속의 진주를 찾아서 !!! >

in #kr7 years ago (edited)

Intro_Event.jpg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휴가를 핑계로 밖에서 실컷 놀다가 다시 집으로 돌아오니... 어느새 200 팔로워 달성이!!! 그동안 스티밋 하우스에서 저와 놀아주신.. 200팔로워 분들,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헤헷
어느 덧, 한국에도 영국에도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다들 어떤 마음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더더욱 왕성해진 식욕과 함께.. 가을을 맞이하고 있답니다...허허..




이벤트 이야기를 해 보자면, 예전에 @asbear 님의 <플랑크톤에게 희망을!> 이라는 이벤트에서 아이디어를 빌려왔는데요, 저는... 아티스트니까~~~ ㅋㅋ 조금 다르게?! 열어 볼 까 해요. (뭣이 다른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응모방법

여러분의 숨은 포스팅 중에서, "이건 그냥 두기 너무 아까워! 만약 웹툰으로 그린다면 짱 재밌을텐데 !!! / 짱 감동일텐데 !! " 등등.. 이러한 에피소드가 담긴 포스팅이 있으시면 링크를 남겨주세요.
아쉽지만 "1인 1글" 을 응모규칙으로 정할게요.

응모기간

2017.9.21 ~ 10.1

상품

커버이미지 1개

당첨인원

1명
(200달성이라 두 분을 선정하고 싶었지만...두 개나 그릴 자신이 없어요......ㅠㅠ 흑)

당첨기준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의 이야기를 읽어 본 후, 저에게 가장 많은 영감을 주는 글을 선택하겠습니다!

이벤트 목적과 기대

이 글은 아트샵 회원님들에 의해 리스팀 될 예정이며...(제가 부탁드려 보려구요....해주시겠쬬...?ㅎㅎ) 따라서 그 동안 숨어있던 여러분의 글들이 보다 많은 분들께 노출되고, 그에따른 더욱 더 활발한 스티밋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또한 아트샵 회원분들의 앞으로 있을 작품활동에도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이러한 이벤트를 열게 되었어요. 이러한 취지를 응원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얼마든지 자유롭게 리스팀해 주시고, 동참해 주세요 ^-^

  • 혹시 아트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artshop 으로 구경가보세요. 많은 작가분들이 예쁜 대문과 커버이미지, 프로필 등을 그려드린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아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영님 ~~~ 200팔로우 축하 드립니다. ~~~~^_^

러브흠님~ 지난 이벤트 끝난지 얼마 안되어서 (그 뒤로 글 몇개 안올리고..) 다음 이벤트를 하게되니... 이러다가 이벤트 전용 블로거 되는건 아닐까... 웃픈 상상을 해봐요 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길마님 안녕하세요. 처음뵙네요 ! 프로필사진이 아주...직관적이고 귀여워요. 덕분에 웃음이 ^-^ 헤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어요 ^-^

저를 표현해주신 너무 멋진 그림을 선물받았어요ㅋ
단순한 저와 잘 어울려요ㅎ
반갑습니다. 자주 말 섞고 공감하고 소통하길 희망합니다!!

다영님!!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예쁜 마음이 담긴 이벤트이네요~~~ :D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당첨될지~~ 저두 열심히 발굴해보겠습니당 ^^

감사합니다. 시리테이블님! 어떤 이벤트를 해야 서로 좋을까... 고민하다 답이 안나와서..@asbear 님의 아이디어를 살짝 빌렸답니다ㅎㅎ 시리테이블님의 진주도 얼른 발굴해서 알려주세요 ^-^

다영님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좋은 이벤트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소규모의 팔로워 분들이라 그런지.. 괜히 더 애착이가고 그렇네요 ^-^

2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평안한 밤 이루세요.

안녕하세요. jjy 님, 처음뵙네요! 축하감사합니다. 블로그에 놀러갔다가 좋은 글들이 많이 발견했어요. 자주 놀러갈께요 :-)

재밌는 구상이네요. 풀봇&리스팀할게요. 두근두근^^

감사합니다! 타타님께서 응원해주시니 어깨가 으쓱으쓱 하네요 ^-^

불과 며칠전 운동 음악으로 이벤트하신 기억이 나는데 벌써 또 이벤...!!!
@dayoung님 2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전 사연은 엄청 많은데 잘 기억이 안나요ㅎㅎ 그냥 잊고싶었나봐요^^
누가 이벤트의 당첨자가 될지 모르지만 웹툰으로 소개될 사연이 기대가 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다가 이벤트 전문 블로거가 되는건... 아니겠죠? ㅎㅎ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 언젠가 웹툰으로 그려 보게 되지 않을까.. 구상만 하고 있답니다. 사실 웹툰은 그려본적이 한번도 없어서요..ㅠㅠ ㅎㅎ

웹툰 한번 작업하시고 나서 인기웹툰작가로 거듭나시는 거 아니에요ㅎㅎ
엄청난 팬층이 생기며 두둥~^^
디자이너시라 깔끔하고 예쁜 웹툰이 탄생할 것 같은 느낌(?)^^ 사실 제가 만화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 자주 하시는 것도 나빠보이진 않던 걸요. 참여하는 재미도 있구요. 자주 하셔도 될 듯 싶어요^^

안녕하세요 다영님~
4살 아이와 단둘이 여행한 쿠알라룸푸르 이야기를 올리고 있는 래이해이나에요~

200팔로워 너무나 축하드려요^^
정말 멋진 이벤트인거 같아 되든 안되든 저도 한번 참여해보려구요 ㅋ

아직 여행기 초반부를 포스팅중이라...
요게 가장 최근거네요 ㅠㅠ

[아이와 단둘이 쿠알라룸푸르 여행 # 6] 수천마리의 나비를 만나다!

천팔로워 만팔로워까지 쭈우우욱 성장하시길 바라요^^

사랑스러운 스토리 잘 읽었어요 래이해이나님 ^-^ 공원에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들이라면 멀리 도망? 갈 법도 한데.. 그렇게 모여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ㅎ 엄마와 아들 모두에게 예쁜 추억이 되었을것 같아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응모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해요 ^-^

200 팔로워 추카드려요~
저는 이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뉴비라
게시글이 많이 없지만 그중에서 고등어 낚시 다녀왔던 포스팅으로
살포시 응모 해봅니다^^
https://steemit.com/kr/@reply84/7akntc-5

쏘쏘님의 만선 포스팅 재미있게 읽고왔어요ㅎㅎ 월간낚시도 발행하셨던데ㅋㅋ 센스짱! 응모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