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 Calm and Steem On: 다니's 대문 그리고 스파 5,000 달성

in #kr7 years ago (edited)

Dani's brand new 대문: Thanks to @zoethehedgehog


a

조이님의 [뉴비를 위한 이벤트]에 신청하여 선물 받은 대문입니다. 넘 예쁘죠?? 마음에 엄청 듭니다.
@zoethehedgehog님 감사합니다.

호랑이는 제가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이구요
배경은 물입니다.(네 다니는 물도 아주 좋아합니다ㅋ)

그리고 불가사리!! 이건 요청사항에 없었는데, 조이님이 그려주셨어요. 말라가는 불가사리를 바다에 데려다 주는 호랭이. 너무 좋은 표현인거 같아요. 도움이 필요한 저같은 뉴비를 도우라는 뜻으로 알겠습니다 조이님 : )

조이님이 곧 다시 이벤트를 하신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신청해 보시구요.

https://steemit.com/kr/@zoethehedgehog/5


스팀파워 5,000 달성 파워업-불타오르네🔥

ㅁ

코빗에서 전송받아서 1000파워업!

ㅁ

약 5,300스파 달성했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요.


숫자로 본, 가입 후 1달 간의 스팀 구매 일지

10/6 - 11/6 가입 후 한달

스팀 매수 총 38회

7,252 Steem

8,492,548원

1Steem=1,171원

가입 후 마음이 약간 조급하여
나름 적은 기간 동안 계속 산 거 같습니다.

이젠 조금 장기적으로 보고
Cost average 를 생각하면서 매집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danihwang

p.s. 최근 격동의 kr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마음과 보팅파워를 많이 소진하여,
어제는 1포스팅을 쉬고, 현재도 조금 추스르고 있습니다^^
쉬었으니 다시 시작입니다.

Keep Calm and Carry On!!!

Sort:  

축하드립니다.ㅎㅎ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레드바나나님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anihwang!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anihwang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려요!! 좋은 컨텐츠 보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번성하세요ㅎㅎ

브리즈님 감사합니다.
브린즈님 포스팅을 항상 기다리는 1인 입니닷^^

엄청난 부자시군요 ㅎㅎ 단기간에 파워업을 많이 하셨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아직 미꾸라지지요^^;;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우와~~ 다니황님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레이헤나님:))

와 대문 이쁘네요 다니님!!!
역시 대문은 긔염긔염해야 제맛인 듯

ㅎㅎㅎ 감사합니다 씨터틀님~~
씨터틀님 대문도 넘 이쁩니다ㅋㅋ

ㅎㅎ저는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사촌동생에게 의뢰했답니다
감사합니다 👍

멋지시네요 ㅎㅎ 저도 더 사고 싶지만 ㅠㅠㅠ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명성도도 벌써 53이나 되시고 한 달 만에 많은 것을 이루신 것 같습니다! 응원하고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