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을 때 좋은 것들. Good things when I get stresse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 ) @danihwang
요즘 직장 일이 좀 많아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좋은 것들을 소개합니다.

0.요즘에 새로 생긴 방법: 스팀 사기!?ㅋ

ㅁ

오늘 스팀가격이 스팀달러 이하로 가길래
이때다 싶어 또!!!!!
오늘만 750스팀 추매(지름신 강림인가요?!ㅋ)

1. 장모님 치킨


ㅁ

저희 동네에 있는 장모님 치킨
10년 동안 줄곧 먹고 있는데요
지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때 효과 직방입니다 저에게ㅎㅎ

위의 치킨은 얼마던 빗썸님이 주신 큐텀으로 시켜 먹은 장모님 치킨!!! (치킨 조하❤️)

2.홈트레이닝


ㅁ

스트레칭 쭈욱 쭈욱 (아주 뻣뻣하네요ㅋ)
얼굴이 벌개서 살짝 가려봅니다

ㅁ

푸쉬업-스쿼트-풀업-암컬 수퍼 셋을 하고 나면
얼굴 벌개서 땀이 납니다
이상하게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기분 안좋을 땐 몸을 움직이기!! 빠밤!

3.당거 먹거나 타이레놀


ㅁ

원래 단거를 많이 안먹었는데
사람들이 왜 당이 떨어지네 당 보충해야 하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에너지 업!업!

스트레스 받으면 머리아프고 열나지요
최후의 수단으로 약을 씁니다
예전에는 안먹고 끙끙 앓았는데 이젠 그냥 먹어요ㅋ


스티미언 친구님들은 어떻게 스트레스 푸시나요??

요즘처럼 좋은 날씨의 가을이 길~게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편안한밤 되세요.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뉴비 환영해주셔서 팔로우&보팅 합니다~
스팀을 어떤 방식으로 구매하는지 저도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맞팔입니다^^
저는 일단 한국 코빗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해서 스팀잇으로 송금합니다.

https://steemit.com/kr/@mastertri/1000

여길 참고해보세요^^

링크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빗썸이라고 한참 핫하던데 이곳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저도 혼자 머리식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푸시업을 하는데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땀흘릴 때 기분이 좋은 순간이죠

네 맞죠. 땀흘리고 나면 뭔가 상쾌해지는!!

요즘 참 스팀 사기 좋은 시기인 듯하네요.
총알 준비 될때까지 계속 좋은 시기가 유지 됐음 좋겠네요.(이미 많이 넣으신 분들에겐 욕먹을 소리일까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행복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ㅎㅎ 그러게요
다행이 들어온지 얼마 안돼서 총알이 좀 있음에 감사해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오

저도 큐텀으로 치킨값벌었는데 반갑네요!
두통이 있으시다니 편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덕분에 맛있게 먹었네요. 땡스 빗썸
감사합니다. jeongwooyu님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danihw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Many thanks

한달 정도 지나시면 1일 1포스팅이 아마 제일 힘들거예요...ㅠ,ㅠ

네 지금도 쉽지 않네요~~~ ㅎㅎ
구지 1일 1포스팅을 꼭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뉴비이다 보니 일단 초반에 꾸준히 해보겠습니당

0 저도 스팀 사고 싶지만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서..ㅠㅅㅠ
1 치킨은 언제나 옳다!!
2 푸쉬업만 해도 전 몸이 안따라서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요.ㅋㅋ
3 초코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ㅎ

별개 : 전 스트레스 받으면 음악 들으며 풉니다.ㅎㅎ

네 치킨은 언제나!!!
음악 좋네요~~^^
좋은 음악 추천해주세요~~~ㅎㅎ

전 슬픈 음악 좋아합니다.ㅎㅎㅎㅎㅎ

네 슬픈음악도 좋겠네요~:)

치! 킨!!!!!!!!!!!!!!!!!!!!!!

치느님!!!!!!!!!!!ㅎㅎ

전 치맥!!!! ㅎ 요즘은 군것질도 늘어서 저는 장모님이 사주신 치킨인줄알았어요 ^^

ㅋㅋㅋㅋ 치맥 좋죠!!
전 큰 브랜드 치킨보다
장모님 치킨(음 이건 다른 지방에 없나요??)이 좋더라구요ㅎㅎ

네!! 장모님치킨 이라는 브랜드가 존재 하는지는 @danihwang님 덕분에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장모님치킨 언젠가는 꼭 맛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