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Rise, 광안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1

휴일을 맞아 무박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밤새도록 놀고 맞이한, 일출의 모습입니다.

엄청 피곤한 상태였는데 가을의 시원한 아침 바람, 떠오르는 태양, 부서지는파도 소리, 뭉게뭉게 뭉게구름, 광안대교... 등등 오감을 힐링의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ㅠㅠ

광안리는 처음이었는데, 탁 트인 해운데 전경도 좋지만 광안대교가 보이는 뷰가 개인적으로는 더욱 좋았다는>ㅁ<

p.s. 떠오르는 태양처럼 스팀을 비롯한 암호화폐가 다시금 라이징하는 하반기 그리고 새해 되기를 기대하며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침대행ㅎㅎㅎ

Sort:  

너무 멋집니다.~^^

맞죠!!^^ 완전 광안리 바다에 빠졌어요ㅎㅎ

경치가 멋지네요^^

네 정말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혼해지네요
p.s대로 되기를 바라며..

p.s. 대로 될겁니다!!^^

저도 해운대보단 광안리를 더 좋아해요 ^^
일출 아름다워요!

저도 공감요!!^^

광안대교 엄청 멋진거 같습니다 ㅎㅎㅎ
다니님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부님:))

캬아~ 파도 소리 끝내주네요ㅎ

네 소리가 뭔가 힐링 시켜주는 느낌도 있었어요ㅎㅎ

이렇게 보니 광안대교가 상당히 웅장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마치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처럼!! (ㅋㅋ 넘 심한가..)

와... 부산도 참 멋지네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라 기대가 항상 있는 곳이에요 ㅎㅎㅎ

다니님 잘 지내시죠 ㅎㅎ?

네 르바님^^ 덕분에 잘지내고 있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