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背水陣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배수진

1

배수진입니다. 1월의 엄청난 코인 떡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 시장에 몰려들었죠. 기존에 있던 분들도 1월 20일 신규 가입자가 들어오기 전에 코인을 더 확보하기 위해 자금을 끌어와 코인을 더 사들였구요. (저를 포함해서ㅎㅎ)

2달 동안 시장은 정신없이 나락털기를 하는 듯 합니다.

'자신 없으면 떠나라'

고 말하는 듯 하기도 하구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아주 짧은 기간의 떡상이 있었으니 역시 짧은 기간 동안 떡락도 당연한 이치. 오고 가고, 돌고 돈다.

그리고 내가 만약 코인 시장에 발 들이지 않은 기존 세계의 기득권이라면, (블록체인 및 코인이 미래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한다는 전제하에서) '규제'라는 키로 이 시장을 더욱 탈탈 털어서 값을 내린뒤 줍줍하겠다는 음모론적인 생각도 해보게 되는 요즘입니다;;

떡상 전의 가격으로 모든 코인들이 원상복기를 하는 가운데...
여튼 이제는 배수진입니다.

살아남는 자가 강한자입니다.

최악의 상황으로 1년 동안 이런 지리한 하락 횡보장이 지속된다고 하더라도 나는 남겠는가?

대답은

SURE, WHY NOT? ㅋㅋ

1

스팀은 다 스파업하고, 모아두었던 스달은 허툰데 안 쓰려고 금고로 보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차트는 어쩌다가 보면서
오늘을 즐기고, 스팀을 즐길 때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죽기 아니면 까므라치기닷!@! ㅋㅋㅋㅋ

전 스달을 모으는 족족 파워 업 하려구요. 좋은 밤 되세요!

앞으로가 더기대되는 스팀세계입니다!! ㅋ

인생은 존버입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저도 조용히 존버합니다.^^

1년후든 2년후든 언젠가는 올라가겠지 하는 믿음 하나만 가지고 버텨야지요.

세력도 많이 매집해야 높이 슈팅할 수 있죠.
1년 금방입니다^^

암튼 무조건 가즈아~~~!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좋을날만 있으면 말이 안되지요~ 느긋하게 기다리고 스팀잇 포스팅에만 전념 하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527.16
ETH 2486.2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