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파워업🔥 불타오르네~ 3000스파 / Keep Calm and Steem 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 ) @danihwang
오늘 날씨가 느~무 좋았네요.

뮤


두번째 파워업🔥 3000 스파 달성

.
두번째 스팀 파워업을 했습니다.
1차 목표인 5000스파까지 달려가보렵니다.

스

스

저는 아직 초초 뉴비인지라
국내 거래소 코빗에서 스팀 구매 후 송금 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mastertri 님의 포스팅을 링크하겠습니다.

코빗에서 스팀 사서 전송하기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danihwa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visiting.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younbokum 님 팔로했습니다. 자주 뵐께요

축하드려요 다니님!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세요!

조이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폭발하는 포즈네요! 와아....달릴 때 달리는게 좋죠. 멋집니다.
다니황님의 기개-본받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가입한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 달리고 있나 싶기도 하네요..^^

너무-라는 것은 없다고 봐요. 스스로 그렇게 규정짓지않는한-^^

아하!! 끄덕끄덕 감사합니다

크아 벌써 3천스파군요 화이팅입니다 고고!!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 스팀잇에 한발 더 넣으셨군요ㅎ

네 한발 더 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and welcome.

Thank you too.

잘봤어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wjd1670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따라가야 할텐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