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닉네임 챌린지 - daniel0511 -> 다니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iel0511입니다~!!

저는 @centering님께서 지목해주셔서 닉네임 챌린지(The Steemit Name Challenge)에 참여합니다.
(사실 제가 하고싶다고 해서..가운데님께서 지목 리스트에 어데이트 하셧지용..ㅎㅎ)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1. 스팀잇 닉네임 선정 이유는?

아시는 분들도 있겟지만.. 저는 초등학교 4학년때 캐나다 유학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처음부터 영어 이름이 있진 않았습니다..그래서 저도 하나 갖고싶다고 엄마한테 말씀했습니다!

엄마께서는 고민 끝에 정해주신 이름이 daniel 이였습니다~

왜 이름이 daniel이냐고 물어봐았는데 엄마는 성경책이 daniel 이라는 사람이 있다고..저한테 정말 잘 어울리겠다고 daniel로 정해주셨더군요~

daniel이라는 이름으로 3년을 사용하다보니 익숙해졌지 뭡니까..ㅎㅎ

저는 앞으로 다니엘이러고 불러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겟습니다!!ㅎㅎ

2.저의 본명은?
전 세 운 입니다~!!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고, 또 그 이유는?

만약 닉니임을 꼭 바꾸라고 얘기한다면 daehyun0528 로 하고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트와이스의 팬이자 그 중 다현를 제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뒤에 숫자 0528은 다현의 생일입니다~~ㅎㅎ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제가 다음으로 추천할 분들은~!
@tanama
@bacadi151
@zorba
@xinnong
@mastertri님 입니다~!!

Sort:  

어어 다니엘님 !!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조만간에 포스팅 진행할게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포스팅 하시면 찾아가서 꼭 한번 읽어보도록하겟습니다~!!ㅎㅎ

정말 궁금하거등요~.~ㅎㅎ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저의 지목?을 받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이름이었군요 ^^

네~ㅎㅎ 감사합니당~ㅎㅎ

뒤에 숫자 0528은 다현의 생일입니다~~ㅎㅎ

ㅎㅎㅎ 아이돌을 향한 팬심이 정말 느껴지네요^^
저희 둘째가 트와이스를 좋아하는데 다현이 누군지 물어봐야 겠네요.
이상 아이돌을 모르는 40대 아재였습니다. ㅋㅋㅋ

넵~!! 꼭 한번 물어보시고 트와이스 한번 보셔요~
감사합니당!

트와이스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전에 네임챌린지 참여했었어서 ㅠㅠ-
아쉽지만 지목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 !!

네~ㅎ 트와이스 팬입니다!!
지금 한번 놀러가보겟습니다!!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