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비오는 소리가 듣고 싶을때 이용해 보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비오는날.jpg

개인적으로 비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여름 장마철은 더욱 싫어합니다.
비를 맞는 것도 싫어하고 비가 오는 날 외출하는 것도 싫어합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가끔씩은 빗소리를 듣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
빗소리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편안한 잠을 이루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가끔씩 빗소리를 듣고 싶을때 감사하게도 비가 내려준다면 다행이지만
내리지도 않는 비를 마냥 기다릴순 없겠죠.

빗소리를 들을수 있는 해외 사이트 5곳 소개해 드릴께요.


rainymood

RAINY MOOD.jpg

  • 처음에 비가 막 내리기 시작할때를 연상하게 됨

  • 약한 천둥소리를 동반한 빗소리

calmsound

calmsound.jpg

  • 빗소리를 포함하여 새소리, 폭포 소리, 파도 소리 등을 선택해서 들을수 있슴.
rainrainapp

rainrainapp.jpg

  • 도시에 비오는 소리, 텐트에 비 떨어지는 소리, 파도 소리 등을 선택해서 들을수 있슴.
ecosounds

ecosounds.jpg

  • 강한 빗줄기 소리가 반복
rainfor.me

rainfor.me.jpg

여기까지 빗소리 들을수 있는 해외 사이트 5곳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빗소리 듣기 좋네여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요일 되시기 바래요!!!

더운 여름날에 제격이네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씩 이용해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팔로우도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낮잠 잘때
화이트 노이즈 나오는 어플들 이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레인무드?? 여긴 저도 들어본 사이트입니다
꽤 좋더군오 저는 빗소리는 좋아하나 장마가 매우 힘들어 걱정이됩니다. 다만 빗소리는 기다려지네요

레인무드는 많이 아시더라구요^^

장마가 걱정도 되지만 비가 너무 안오는 것도 걱정이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욜 되시길 바랄께요~~~

시원합니다

시원하시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청각에 민감한데 가끔 견디기 힘들 때 애용합니다. 스트레스가 심할 땐 윗집 선풍기 소리에도 미칠거 같더라구요.

방음이 잘 안되는 공간에 계시는 듯 합니다..ㅠ.ㅠ

스트레스를 너무 먹는데 풀지는 마세요^^

오~~저는 개인적으로 비를 엄청 좋아해서ㅋㅋ 정말 유용하네요!

유용한 정보였다니 다행입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래요~~~

어플 깔아놓고 종종 듣곤 한답니다.
어릴 땐 비 맞고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집에서 욕을 엄청 먹기도 했어요. ㅠㅠ
지금은... 비맞는건 질색!! 비오는 날 카페에 앉아서 바라보는 건 좋아하네요. ㅎㅎ

어릴때는 저도 비맞는거 나쁘진 않았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다보니 싫어지네요...ㅠ.ㅠ

산성비라 그런건지.....씻기 귀찮아서 그런건지...흠....

아마도 두가지 다 인거 같네요^^

✈ 저도 가끔 빗소리가 듣고 싶은 날이 있는데 북마크 해둬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비는 커녕 후덥지근한 저녁이네요. 시원하게 하루 마감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