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채굴인터뷰 후기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danbain입니다. 어제 채굴인터뷰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찍은 사진들을 옮겨야지 하면서 핸드폰에 진행중인 자동전투중였던 게임을 조금하다보니 벌써 12시가 넘었네요. 매번 느끼지만 전 너무 단순한 사람인거같습니다.

스티미언 채굴인터뷰를 계속보면서 한국가면 신청해야지 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시간이 나서 신청을 했고 생각보다 일찍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뷰를 진행하기로한 토요일 아침 지하철을 타고 영종도로 출발했습니다.

항상 공항을 가기 위해 타던 공항철도를 다른 목적으로 가게되어 기분이 묘했습니다. 만나서 반갑게 인사를 나눈후 서로 운동부족이라 외치던 두명의 스티미언은 만나자마자 걷기 시작했습니다. 걸으면서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특히 가입한 시기가 거의 동일했기때문에 그동안 보았던 스팀잇의 흥망성쇠에 대해 서로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근데 이야기에 집중을 했더니 제가 찍은 사진은 거의 없네요.

@tata1님이 그동안 안가봤던 곳을 가보고 싶다는 말을 하셨고 그렇게해서 정한 메뉴는 소고기 버섯전골이였습니다. 밥을 먹으며 본격적인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의 내용을 여기 한번 더 적기 보다는 @tata1님 포스팅을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스티미언 채굴인터뷰12탄!] 보팅 트랜스포머 @danbain

인터뷰를 당하는 일이 처음이라 정말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말을 할때 생각없이 말하면서 기억을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걱정을 했지만 생각하고있는 것을 말할수있게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고 인터뷰 정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가 만약 다른스티미언을 인터뷰한다면 저렇게 편안하게 진행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프로필사진을 바꿔야하는데 맘에 드는 사진이 없네요

Sort:  

소고기 버섯전골 사진을 보고 잠시 먹스팀으로 착각했네요 ㅎㅎ
@tata1님 포스팅을 봐야겠군요 ^^

먹스팀 맞는 거 같은데요. ㅋ

먹스팀도 맞긴하죠 ㅋㅋㅋ

단바인님, 안그래도 정말 궁금했는데~ 타타님 인터뷰통해서 보니까 괜히 실제로 뵌 것 마냥 반갑더라고요! ㅋㅋㅋ 두 분 저말 귀여우신... 아무튼 프로필사진 바꾸신다는거 정말 대 찬성입니다! 인터뷰사진 보니까 지금 프사보다 훨씬 매력적이시더라고요! 꺄~

저보다 더 유명하신 분이 절 궁금해하시다니 영광입니다~ㅋㅋㅋ 다음에 밋업에서 기회되시면 뵙도록해요 프로필사진은.... 바꿔야하는데 걱정입니다 ㅋㅋㅋ

단바인님, 한국에서 인터뷰하셨군요ㅎ
인터뷰 잘 읽고 갑니다ㅎㅎ

항상 보팅해주시고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인터뷰 잘읽어주셨다니 그것도 감사합니다!!

단순한 사람이라는거에 피식했어요 ㅋㅋㅋ영종도가서 찍은 사진이 버섯전골뿐인가요?? :) ㅋㅋㅋ

점점 단순해져서 걱정입니다 ㅋㅋㅋㅋ 네 남은건 버섯전골뿐입니다 ㅋㅋㅋ

인터뷰 잘 봤었습니다. ㅎㅎ 저도 언젠가는 해보고 싶지만 일단은 멀어서... ㅠㅠㅠ

그렇군요 ㅎㅎ 큰마음 먹고 가야하는 거리는맞네요ㅠㅠ

아니...얼마나 집중하셨으면 전골사진만 ㅎㅎㅎ

폭풍수다를하다보니 ㅎㅎ

타타님 인터뷰 포스팅 보고 방문했습니다. 보팅이벤트도 알게 되었고요. 저도, 참여해볼게요^^ 인터뷰도 그렇고.. 단바인님도 그렇고.. 포스팅에는 소고기전골 사진만 기억에 남네요. ㅋㅋ 잘 봤습니다.

찡스님 인터뷰 하실라우? 연락 줘유 ^^
아..........인터뷰 말고 보팅이벤트 참여한단거였군요? 아쉽네요.ㅜㅡ;;;

소고기 전골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보팅이벤트 매일진행중이니 언제든지 참여해주세요

해당 @tata1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트 보았는데
스팀잇에 정착하면서 겪었던 어려움과 힘듬이 있음을
알기에 어떻게 하면 뉴비들이 그러한 점을 조금이라도
덜지를 찾아가려는 모습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우여곡절들이 kr커뮤니티에 오고감을 보면서
이럴때 일수록 존버하고자 하는 이유가
저랑 거의 같아서 깜놀했고요 ㅋㅋ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뉴비들의 고충을 덜었으면 하고
존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있으시다니 ㅋㅋㅋ동질감이 느껴지네요
항상 제글에 댓글과 보팅 남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있습니다. 나중에 이런일들이 다 웃으면서 기억할수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풀봇으로 다시한번 감사를! ^^
셀카를 찍어서 프사를 창조해봐요. 충분히 될것 같은데~^^

창조..는 제 능력밖인거같습니다 ㅋㅋㅋㅋ

와우~ 인터뷰 멋집니다~

색다른 경험이었을것 같아요

그나저나 전골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녁시간 앞두고 위가 꼬이고 있습니다 ㅎㅎ

인터뷰 너무너무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맛있는 저녁드셨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