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야구장!!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주말은 특별하게 한것도 없지만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듯합니다. 특히 토요일 저녁은 일주일중에 시간이 가장 빨리가는 시간대 입니다. 작년에는 베트남에 계속 있어서 야구장을 한번도 못갔는데 어제 정말 오랜만에 야구장을 다녀왔습니다.

image.png

회사는 구로디지털단지역이기 때문에 야구장이 있는 구일역에 가려면 지하철을 타야했습니다. 출퇴근을 버스로 하기때문에 지하철을 잘 안타는 편인데 금요일 퇴근시간의 지하철 특히 2호선은 엄청나네요. 물론 이부분 최강자는 9호선이겠지만요.

구일역에서 내려서 야구장까지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가장 가까운 제가 가장 먼저 도착을 했습니다. 금요일 저녁인것도 있고 오랜만에 야구장을 가는것도 있고 해서 기분이 굉장히 들떠 있었습니다. 친구들을 기다리면서 뭐먹을까... 를 가장 많이 고민했습니다.


금요일도 주말로 포함하여 주말가격이네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수도 있지만 사람이 많이 없을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현장 구매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센터구역입니다. 하지만 4층은 정말 높아요. 등산하는 기분으로 야구장을 들어가시면 됩니다.

야구장에 들어가자마자 치킨, 피자, 햄버거 가게들이 넘쳤지만 제 선택은 핫도그였습니다. 표는 4장이고 핫도그는 3개인 이유는 하나는 나중에 시켰습니다. 가격빼고 다 마음에 들었던 핫도그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핫도그 하나로는 부족하니까 주먹밥을 사러갔습니다. 야구장에 정석인 치킨에 맥주도 좋지만 어제는 밥을 먹고싶은 마음이 강했습니다. 근데 다 먹고나니 주먹밥 사진을 안찍은게 생각이 났네요

야구장 갔던 이야기를 하려고했는데 야구장 들어가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 아! 전 두산팬입니다. 마침 직관했을때 팀이 이기니 좋네요.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응원단이 안와서 응원없이 조용한 야구장이였습니다. 어제포스팅을 하려고했는데 야구보고 구일역앞에서 친구들과 저녁을 먹고 집에오니 12시가 가까워서 이제서야 하게 되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영종도를 다녀왔습니다.
[스티미언 채굴인터뷰12탄!] 보팅 트랜스포머 @danbain

@tata1 님과의 만남 이야기는 내일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Sort:  

고척돔한번가보고싶네요
문학매니아라서 문학만가고있네요ㅎㅎㅎ

문학도 좋죠 몇번 가봤는데 좋은기억만 있습니다 ㅎㅎㅎ

한국으로 돌아오셨나바요..저희회사차장님도 두산팬이신데..^^

한국으로 완전히 돌아왔습니다!! 두산팬이 많네요 ㅋㅋ

핫도그 맛나 보여요
야구장 한번도 못가 봤는데 가면 재미있다 하더라고요 ㅎㅎ

핫도그 맛있어요
사실야구보다 먹으러간거같습니다 ㅎㅎ

남들은 불금~ 불금 ~ 그러는데, 저도 토요일이 시간이 제일 빨리 가고 바쁜 것 같더라구요.

저도 그래요 토요일이 제일 바쁘고 일요일엔 지쳐서 아무것도 못합니다ㅠㅠㅠㅋㅋㅋ

프로야구는 TV로만 시청해봤고 직관한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고척돔은 개관 직전에 한 번 들어가봤는데 그 후 문제가 있어서 재단장했다고 하던데 어떻게 바꼈는지 궁금하네요. 재미있는 관람기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할까'를 생각해보는 인성칼럼과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를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처음에 말이 많았지만 재단장하고는 어느정도 자리 잡은듯합니다. 나름 신경을 많이쓴게 보이더라고요 근데 돈이 많이 들어간게 함정이였죠ㅠㅠㅋㅋㅋ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네 어서 구경하러 오세요

야구장 가셔서 재미있으셨겠네요.
가고 싶은데 멀리 있어서...
핫도그는 말씀대로 맛은 있는데 가격이 좀 비싸지요.

제가 산게 아니라서 괜찮습니다...ㅋㅋㅋㅋ
야구장이 머시군요ㅠㅠ 저도 잠실은 멀어서 집에서 가까운 고척을 갔습니다

직장 다닐때 팀 동생 남친이 두산팀 투수였어요~~ 경기 있는날 저는 친구와 기아를 응원하러 갔어요.. 저는 그 어느 팀도 아니었고요 ^^ 그리고 기아팀의 우주라는 흑인 선수와 인증샷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

헉 그런사연이 있었군요 ㅋㅋㅋ 야구장가서 선수랑 사진찍으면 기억에 많이 남아요 ㅋㅋㅋ

직관 갔을때 팀이 이기는것 만큼 좋은게 없죠 ㅎㅎ
직관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야구 참 좋아 하는데 ㅎㅎ 채굴 인터뷰도 보고 오겠습니다

직관가서 이기니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채굴인터뷰도 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단바인네 팀이 우승했다니 다행이군요! 확실히 한국 오시고 나서 포스트가 다양해져서 구경하기 좋아요 ㅎㅎ

저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포스팅할게 많아서 좋네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야구장 포스팅을보니 시간내서 야구장한번가고싶네요! 두산팬이시군요!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자주소통해요^^ 맞팔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네 두산팬입니다!!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합시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