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취안녕~~~,dalin70 (66)in #kr • 5 years ago (edited)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 구취가 날수있는데, 구취를 완화하거나 없애는 방법이라네요..., 흡연·음주·단 음식 피하기 카페인 음료 줄이기☕ 입 체조하기등이 있는데 입 체조는 간단하게 입술을 상하좌우로 움직이거나 혀를 움직이면 된다고 합니다. #krsuccess #zzan #sct
start success go! go! go!
음 저는 혀 닦는 혀 클리너 사용중인데
사용후 구취도 많이 줄어들고 만족감이 여러모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