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재나눔]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 2.0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닥스훈트입니다.

제가 지난달 @segyepark 님에게서 받은 책을 약속대로 재나눔 하기 위해 글 올립니다.
(박세계님 나눔글: https://steemit.com/kr-donate/@segyepark/2-0)


(원글 발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로 최초 신청해주시는 분께 드리겠습니다.

  • 평소에도 책을 읽으시는 분
  • 읽으신 후 재나눔 하실 분 (그때 배송비는 꼭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서평

빝코1.JPG

그래도 재나눔인데 후기라도 남겨야 나눔해주신 박세계님께서 뿌듯하실 것 같습니다.

사실 끝까지 다 읽지는 못했습니다. 문과생으로서 여전히 컴퓨터용어들은 너무 이해하기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읽는 동안 아는 내용도 있고, 처음보는 내용도 있어서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표면적으로 알고 있던 내용들이 가지를 뻗어나가서 이해의 폭을 더 넓혀주었네요.

빝코2.JPG

저는 책 읽을 때 연필로 메모도 하고, 밑줄도 긋고 표시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나눔받은 책이지만 일부러 밑줄도 치고 메모도 했습니다. (유치해보이는 Gold.. ㅋㅋㅋㅋㅋㅋ)

계속 나눔될 책으로서 나눔받는 분들의 손때를 듬뿍 탔음 좋겠는 바램입니다.

제가 책을 다 못 읽었지만 나눔을 하는 이유는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얼른 다른 분께 전달해야하는데 마치 도서관 연체 밀린듯한 기분이 매일 들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분께 나눔 전까지 다 읽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나눔조건 수정

박세계님과 다르게 조건을 조금 수정하겠습니다.

  • 평소에도 책을 읽으시는 분
  • 읽으신 후 재나눔 하실 분 (그때 배송비는 꼭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첫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이 아니라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갔으면 해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중 종이뽑기로 추첨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약속대로 배송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부담없이 신청해주세요!


도서 나눔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사실 책을 사서 보기가 어렵고, 이렇게 나눔을 하는게 굉장히 좋더라구요.
선물받은 기분도 들었구요.

다음 번에는 클라우드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책을 나눔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먼저 읽고 보내드릴게요 ㅎ_ㅎ


(책 정보/출처: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0453686)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가 좀 봐도 될까요? ㅎ
정중하게 신청합니다!!

그럼요! :) 신청 감사합니다 :)!!!

오오!! 닥스훈트님. 제가 1빠군요 ㅋㅋㅋ

괜시리 부담을 드린거 같아 오히려 죄송스럽습니다. 다른분이 이어받아 주실때까지 천천히 마무리 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당연히 마무리를 못하셔도 좋구요. 이 책은 생각보다 어려워서 저도 엄청 건너뛰면서 읽었음을 고백합니다 ㅎㅎ

솔직히 워낙 중간에 스팀잇 활동을 그만두시는 분들이 많아 재나눔 걱정보다 닥스훈트님을 계속 뵐 수 있을까 하는 우려가 더 많았는데 이렇게 인연을 계속 이어주시니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ㅜㅜ

앞으로도 좋은 인연 계속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더 많은 분들 보시라고 리스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 신청자가 없어서 뻘쭘합니다 ㅜ.ㅜ 리스팀 감사합니다 :)

이럴수가 아직 아무 신청자가 없으시다니 완전 의외입니다 ㅜㅜ 부디 얼릉 나타나시길!

굿잡입니다 ~^^

신청은 안해주시나요~ ? ㅎ_ㅎ

지금 보는 책들도 있어서 ㅜㅜ 몇차례 후에나 신청할듯 합니다 ^^

안녕하세요! 출첵 홍보글 보고 왔습니다!^^

세계님이 도서 나눔을 하고 계셨군요~!
어려워 보이는 책이지만 이번 기회에
저도 신청해볼게요~

좋은 이벤트에 참여율이 저조해서 안타까워요ㅠㅠ
힘이 되드릴지 모르겠지만 리스팀도 하겠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

저도 꼭 보고 싶은 책이지만 스케쥴상 다 읽으려면 한참 걸릴 것 같아 나눔 릴레이에 지장이 갈 것 같고, 좋은 나눔 응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