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나눔]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 2.0

in #kr-donat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얼마전 책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 2.0 (YES24 링크)'를 나눔 받아 읽어봤는데 다같이 봤으면 해서 재나눔 하려고 합니다.

배송비도 제가 낼거라서 그냥 받아보시면 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로 최초 신청해주시는 분께 드리겠습니다.

  • 평소에도 책을 읽으시는 분
  • 읽으신 후 재나눔 하실 분 (그때 배송비는 꼭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주소와 연락처는 스팀챗으로 받겠습니다. 제 스팀챗 아이디는 동일하게 segyepark 입니다.
'저는 스팀챗을 전혀 사용할 줄 모르는데요' 하지마시고 엄청나게 가입 및 사용이 쉬우니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차후 스팀잇 내에서 개인 소통을 해야 할 경우에 유용할거라 확신합니다.

책을 한분이라도 더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 '읽으신 후 배송비를 본인이 부담하여 재나눔 하실 분'을 찾으니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의 목적 요약:

  • 비트코인&블록체인 관련 도서 다같이 보기
  • 스팀챗 널리 알리기
Sort:  

제가 신청하고 싶습니다~!! 시간은 많지 않지만 저도 개인적으로 읽고싶은 책을 몇 권 사뒀고 이렇게 책 나눔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신청 감사합니다 :)

제 스팀챗 계정 segyepark로 이름/주소/연락처 남겨주시면 내일 바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박님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

저 세계박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이렇게 돌려 읽는것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 하면 서로 부담없이 약간은 반강제로 돌려볼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얻은 아이디어인데 부디 이런식으로 돌려읽는 책들이 많아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

서점가서 살까 고민했던 책이네요 ㅎㅎ

블록체인 쪽은 워낙 변화가 빠르다보니 인터넷으로 정보를 접하는 것이 좋더라구요...ㅜㅜ 물론 언어장벽이 크기는 합니다...

저도 이걸 보고 싶었는데 다른 분께서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히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에 더 많은 정보가 있는게 사실인거 같습니다^^

와우. 지금 제가 읽는 책을 다 읽으면 읽어보아야 겠습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 ㅎㅎ 신청은 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아직 읽지 않으셨다면 다음책도 강추합니다.

http://www.yes24.com/24/goods/35112334?scode=032&OzSrank=2

제가 올린 블록체인 2.0은 과거역사+현재에 엄청난 비중을 둬서 다룬 책이고, 블록체인 혁명은 블록체인이 바꿀 미래의 모습에 거의 모든 비중을 둬서 다룬 책입니다. 성향의 차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록체인 혁명'을 더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

헉...너무 늦게 봤네요. 블럭체인관련 책 꼭 봐야겠다 하면서 아직도 못 샀네요ㅜ 이런 중고책 돌려보기도 참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아쉽군요 ㅜㅜ 혹시라도 나중에 괜찮은게 있으면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시간내기 힘드실텐데 책욕심까지 있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어떻게 하면 받을때는 편하게, 다 읽고나서는 약간 반강제로 책을 돌리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생각해낸건데 부디 책이 열심히 돌기 바라고 있습니다 ^^

외쿡인이 이 포스팅을 보았다면 이런 댓글을 달지 않았을런지..

좋은 생각.
당신을 나누려는 멋진 책 나는 나뉜다 책을
엄청 좋은 기회
당신을 위해 건배

접니다 세계님 kr doggi 부르지 마시고 ^^

ㅋㅋㅋㅋ 하마터면 kr doggi 부를뻔 했네요 ㅋㅋㅋ

아는게 힘인 가상화폐 세계인 만큼 단 한분이라도 더 이런 책들을 봤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해봤습니다. 작게 시작한 나눔을 좋게 봐주신 소철님께 감사드립니다 ^^

문외한으로써 블록체인 입문을 위하여 반드시 읽어야할 책이군요. 블록체인 2.0, 블록체인 혁명! 추천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http://www.yes24.com/24/goods/35112334?scode=032&OzSrank=2 (블록체인 혁명) 이 책도 완전 강추입니다.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런 따뜻한 책나눔 문화가 있었군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네 다음에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이런식으로 나눔의 순환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