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저 당했어요. 젊음에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5 years ago (edited)

다음 강의 들어가기 전 시간이 좀 비었습니다.
복도에서 자칭 '애제자라'고 하는 학생이 손짓하며 저를 부릅니다.
제 손에 있던 포도알 3개를 뺏어 먹었습니다.
그러더니,
의학용어 공부한다면 사라졌습니다.
아마 작전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나가는 학생들 불러세우며, 재미있게 질문하고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저를 부릅니다.
그러더니....
이렇게 자기네만 깜찍하게 손을 흔들고 고개를 흔들고 합니다.
다음에는 잘 해야겠습니다.


SNOW 3.2019-05-14 19_35_00_1.gif

너무 예쁜 우리 후배들이에요.

2019-05-14  7.44.04.png

학생들이 예뻐서 올립니다. 제가 희생합니다. "얘들아 사진 올렸다"
학생들이 자기네 이쁘게 찍히니 올리랍니다.


  • 삼촌님들이 연예인라는 용어를 쓰셔서, 흠.... 진짜 연예인인줄... 오늘 스팀잇에 입성하겠다고 졸라서, @jaydih님께서 아이디 생성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05. 18 업뎃함)
Sort:  

다들 한 미모 하십니다. ^^ 밝게 찍은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네요. ^^

제자에게 넑빠진 교수님 한번 날라간 글은 고칠수없어 다시 썼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학생님들이 저와 많이 놀아줘요. 고맙게도.

Posted using Partiko iOS

다들 예쁘네요^^ 젊음이 부럽기도 하구요! ㅎㅎ

젊.음.에 맥 못 추고 당한 갱.년.기~~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구~ 무슨 말씀을...!!! 교수님 미모가 제일 빛납니다! ^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 받아들입니다. 스티미언 동족이니 할 수 있는 주고받을 수 있다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저안에 있고싶네요

나중에 모임할 때, 시간되면 오셔서 좋은 말씀해주시면 사진에~ 쏘옥^^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아아~앙^
움짤^

완전 귀욤~귀욤~귀요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움짤~~ 너무 예쁘죠. 완전 완전 완전 아낍니다. 우리 후배들을!!!!

Posted using Partiko iOS

사랑하는 제자에게 너빠진 교수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머님^^ 저는 더 빠진으로 생각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너무 예쁜 후배들 이네요
저도 이런 후배분들 좀 있었으면
전 시커멓게 생긴 후배들만 있네요^^

제 주변에는 다들~ 이노무쉐이들~~^^ 예뻐서 올립니다. 두 번은 안 당합니다. 다짐 다짐^^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학생들은 정말 연예인 처럼 다들 예쁜 거 같아요.
전 자동차 공학과 나와서 주위엔 몽키스패너 들고 있는 우락부락 공돌이들 뿐이었는데.

몽키 스패너^^ 우리도 오늘 예비군 훈련가는 시커먼스들 몇 있어요. 약 1%정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예전 통계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선생님도 제자님도 예뻐요. ^^

캄사합니다. 저는 당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들이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917.78
ETH 3393.5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