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뭣도 모르고 시작하는 뉴비(?) 애나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헉 애나님 저 기억나시나요~?
메일도 보내고, 실명을 말할 수도 없고 이거참 ㅋㅋ
디지털노마드를 준비한다고 연락드렸었는데
그게 벌써 1-2년이 지났어요! N J 가 앞자리 이니셜 ㅇㅅㅇ
전 회사를 그만두고 일년째 이렇게 잘 지내고 있어요!!
블로그에서 스팀잇으로도 넘어왔어요 : )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작지만 뉴비 환영 이벤트에
애나님 글을 소개했습니다.
혹시나 사진 사용이 걸리신다면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
스팀잇에서도 잘 정착하셔서 디노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cyan2017/7-3-09-nomadcanna

Sort:  

헐... 이런 인연이 다 있네요!!!
아마 실명으로 메일 주셨을텐데 궁금하네욬ㅋㅋㅋㅋ
일년째 잘 지내고 계시니까 더더 오래 잘 지낼 수 있을거에요 저도 그만둔지 4년째에요.

먼저 오셔서 재미있게 글고 쓰시고 뉴비들을 위해 이벤트까지 하고 계시고 저도 소개를 해주시니 ㅜㅜ 정말 감사해요. 사진은 마음껏 쓰셔도 됩니다!!

스팀잇에 정착해서 재미있는 시도들 저도 꼭 해볼게요.
정말 감사해요 :)

넵넵 제가 시스템에서 나와도 되나 고민할 떄
직접 나와서 활동하시는 분들의 이야기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
덕분에 꼭 어딘가 속하지 않아도 밥벌이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깨달았구요
더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조금 더 자유로워지면
좋겠습니다 : )

맞아요 어딘가에 소속되는것이 정답은 아니니까요. 경제적 독립이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된는 스날까지 함께 힘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