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7] 환영댓글에 보팅! -3월 09일 [@nomadcanna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벌써 뉴비지원 이벤트가 행운의 숫자인 7번째를 맞이했습니다.

많은 뉴비분들이 흘러오는 탓에 모두 지원을 할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오늘 소개할 뉴비는 @nomadcanna 님입니다. 제가 앞으로

시스템을 탈주해서 살 수 있을까 고민이 될때 이미 디지털노마드로

살고 있는 분들의 커뮤니티가 있어서 용기를 얻었던 기억이 납니다.


애나님도 그곳에서 인사를 드렸던 기억이 나네요.

신입 인사를 읽다보니 우연히 가입하신 걸 알게됐습니다 : )

일정기간을 해외에서 거주하시는 베테랑 디지털노마드인 

애나님에게 따뜻한 응원을 하러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뭣도 모르고 시작하는 뉴비(?) 애나입니다.


기한: 2018년 3월 10일까지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어봐주세요 !

아래는 @greenjuice 님의 글양식을 참고했습니다.


  • 포스팅에 링크된 뉴비의 글을 찾아가 따뜻한 댓글을 남깁니다.
  • 이왕 방문한 김에 보팅도 선물하시면 더 좋습니다.
  • 남긴 댓글에 시'안'이 찾아가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보팅해드립니다.


순수하게 뉴비를 응원하기 위한 댓글들이 이 캠페인으로 인해 

왜곡된 시선으로  비추어질수있다는 판단이 든다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뉴비지원은 @xiian 님도 함께하고 계십니다. 

#kr-newbiejiwon 태그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ort:  

많은 뉴비들을 지원하기엔 무리가 있음으로
스파가 조금 있으신 분들 중
함께 뉴비지원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30%이상의 보팅파워로 꼭 화답하겠습니다.

함께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 이벤트를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 )

오 덕분에 멋진 뉴비님들에 대해서 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하러 떠나볼까요~!!

뉴비 지원이라는 멋진 활동하시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뉴비 지원!
멋진 행보!
응원 합니!
글자수 맞추다보니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뉴비에게 아빠같은 존재

(오늘보팅 35)

앗, 아까 씨엔님꺼에도 응원보팅 드렸는데..
시안 씨엔님 이름도 비슷해..ㅎㅎㅎㅎㅎ

헷갈리게해서 시안님 보팅을 가로채..면 안되겠죠.ㅋㅋ

남긴 댓글엔 제가 찾아가 보팅해드리겠습니다?ㅋㅋ
애나님은 제가 엊그제 보고 소개해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시안님에게 더 의미가 있는 분이셨네요!

중복 진행하는것도 괜찮아요!!
디지털노마드가 될 수 있을까 고민할때
애나님 스토리를 보고 디지털노마드로 살고 있는 사람들 보고
힘이 됐었죠 : )

시안님 덕분에 저도 안나님 포스팅 구경갔다 왔네요~ ㅎㅎㅎ

감동이에요 ㅜㅜㅜㅜ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