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kr-pub 을 알려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많은 분들이 #kr-pub 에 대하여 모르시는것 같아서 아쉽습니다..ㅠㅠ

펍이란.png

그렇습니다.. #kr-pub은 넓은 의미입니다.

카페관련글 ? OK! 카페리뷰 가능합니다!! 이쁜카페 서로 많이 알랴줘여
커피관련글 ? OK! 커피관련한거 가능합니다!! 커피 기구관련 가능합니다!!
주류관련글 ? OK! 맥주 소주 양주 칵테일 기타등등!! 가능합니다!! why not?!
안주관련글 ? OK! 술이있으면 당연히 안주도 필요합니다 !! yes i can do
술집관련글 ? OK! 당연히 술을 마시면 술마신 곳을 추천하는게 당연합니다!!
혼술관련글 ? OK! 혼자만의 힐링타임 같이 나누면 훈훈합니다!!

좋은 분위기 좋은사람 좋은 음식 좋은 술

좋은 시간이 맞은다면 우리모두 키야!~ 입니다!!!


현재 포스팅을 하시면 포스팅 노고에 비해 적지만 보상을 드리고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cvb7424/4fo38l-kr-pub

또한 개인적인 보상도 드리고있습니다!! (제가 맘에들면 기본보상이외의 미량이나마 추가보상을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cvb7424/5qtsxp-kr-pub

여태껏 지불한 포스팅 금액 목록입니다.

kr-pub은 여러분의 많은 참여로 만들어갑니다!! 널리알려주세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리스팀을 하신분께도 적은 금액이지만 노고에 감사드리며 0.005SBD를 드리겠습니다)

Sort:  

카페, 커피 문화를 알리고자 노력하는 블랙워터이슈입니다. 블랙워터이슈에도 공식적으로 kr-pub 을 추가해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저희도 풀보팅으로 kr-pub 태그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커피리큐르 관련할땐 블랙워터이슈님께서 말씀하신 카페 태그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스팀세상 만들어가요~^^

^^ 네 코인 관련글을 떠나서도 다양한 글들이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가주세요~!

그럼요!! 제가 원하는 것도 음료 주류 문화가 많은 분들에게 널리 퍼져서 공유되는걸 원하니까요~^^

저도 분위기 좋은 바 정말정말 좋아하구 주류 관련 창업 준비 중인데 앞으로 글 자주 올려야겠네요!!! 리스팀하겠습니다:)

주류관련 창업준비하신다면 미약하나마 제가 도울 수 있는 부분은 돕겠습니다( 바 창업이시라면 칵테일 레시피 같은것들)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kingstar 입니다.
저도 분위기있는 카페 좋아합니다.
좋은카페 있으면 kr-pub 태그 사용 할께요

감사합니다^^ 많은 공유부탁드릴꼐요~^^

히히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 감사해요!

허허허 가나님 항상 감사합니다^^ 가나님 글들 잘보고있습니다 ^^

괜찮은것 같네요 ㅎㅎ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에
기억하겠습니다
Kr-pub

오! ㅋㅋㅋ생각보다 범위가 넓네요, 카페 많이 적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카페를 찾아서 포스팅해주세요~ 스티머들의 아지트를 위해 ㅎㅎㅎ

풀보팅드립니다 ^^

갓투 퍼슨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kr-pub 을 홍보하고 다니겠습니다 !!

이제서야 봤네요~ ^^. 저도 기회 되면~ 꼭 kr-pub 태그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많은 애용바랍니다 ㅋㅋ

kr-pub에 술 포스팅 올리면 되겠네요 +_+

앞으로 술 사진 열심히 찍겠습니다 ㅋㅋㅋ
스팀잇을 위해 술을 더 열심히 마셔도 되죠? ㅋㅋ

건강해치시지 않을정도로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