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이벤트로써 지불한 금액 총정리 해볼까 합니다!!(kr-pub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9입니다!!!!

kr-pub.JPG

현재까지 이벤트로써 지불된 금액과 지불 대상을 이미지로 알아보겠습니다!!!

1차목록.png

일단 kr-pub 발전을 위해 30SBD 기부해주신 @gotoperson 님 감사합니다!!

여기까지는 7번의 보상이 나갔네요 ㅎㅎ

2차목록.png

4건추가!!

3차목록.png

2건추가!!

4차목록.png

4건추가!!

5차목록.png

3건추가!!

6차목록.png

3건더!!!

7차목록.png

마지막으로 7건의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총 30건의 지급이 이루어 졌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시는 kr-pub은 언제든 여러분을 두팔벌려환영합니다!!!!

애매하다 싶으실땐 일단 kr-pub을 달아주세요!! 빼야되면 빼야된다 말씀드리겠습니다!!!

kr-pub은 술 뿐만아니라 커피도 같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많이 참여들하시고 보상도 받아가세요!!!

이상! k9이였습니다!!! 뿅!!!

Sort:  

kr-pub을 맨앞 태그에 달아도 좋을 것같습니다. 조만간에 더 커질 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일단은 다른 파생태그들을 취합해 비슷한 태그를 묶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

다큐레이터 보고 들어왔습니다 :)

kr-pub은 다른파생을 포함가능합니다. 카페와 술이들어가는게시물이기때문입니다

우왓 저도 있었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kr-pub 포스팅을 해주셨다면 당연히 있죠 :) wallet 에 들어가보시면 나오실꺼에요~!! 룽집사님 글은 항상 잘보고있어요~!! 패션을 모르는 저에게 패션을 알려주시고.. 룽냥이의 몰캉한 발로 심장을 마구때리신다죠 ㅋㅋㅋㅋ

저도 보상 감사히 받았습니다^^/
태그 활성화를 위해 고생해 주시는 @cvb7424 님께 감사 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술 마시고 포스팅 할께요.ㅎㅎ

술도 중요하지만 카페관련 글도 된다는점!!~ㅎㅎㅎ 커피드시고 포스팅하세요~ ㅋㅋㅋㅋ 지나친 음주는 크나큰 오예이지만..ㅎㅎㅎ

Congratulations @cvb742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아직 신에게는 .. 드릴수있는 SBD 가 많이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후 첫 보상을 주시네요 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올리시는것도 중요하시만 서로서로 소통이 가장중요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