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ub 론칭기념 이벤트 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글에 앞서 kr-pub 을 위해 홍보비용을 주신 @gotoperson 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일단 kr-pub 이란 ?
술과 카페 관련된 모든것 입니다. 먹스팀의 일부로써 술과 카페 관련된
모든것에 태그를 해주시면 됩니다.

kr-pub 활성화를 위해 한주 동안 kr-pub 태그를 달아서 올려주신 포스트를 보고

글의 품질에 따라서 0.01~0.001 까지 직접 SBD 를 쏴 드리겠습니다!! yayy!!!
(이말은 즉슨 제대로된 글을 써서 상금을 가져가라는 말씀입니다.)

제가 자본이 많지 않기에 드리는 금액이 소액이지만 kr-pub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히또.jpg

cheers! for us! 스티머들을 위한 건배!~

Sort:  

이런 태그 좋아요>. < ㅎㅎㅎㅎ

감사해요~ rt로 널리퍼뜨려주시고 많은참여부탁드려요~^^

술이라면...... 대결이닷!!! :D

이런자세좋아요!!!!!고고!!!

술포스팅으로 참여하겠습니다!

드루오세요ㅋㄱㅋㅋ 격하게환영합니다!!!

술 태그라니 ㅋㅋㅋㅋ 한번 써봐야겠네요 ^^

술만이아니라 카페도포함되어있습니다~^^

ㅎㅎ 술을 못마셔서~~
맞팔해요

술을못하시면 카페관련을하시면됩니다~^^아니면홈카페베이킹을하셔도되구요~^^

이번에 술을 끊어서 술은 땡기지않지만 카페는 땡기는군요

업 누르고가용 ~

카페도이쁜카페리뷰 카페용품리뷰등 다양하게참여가능하세요~^^

오세요오세요~ 하세요하세요~^^

츼얼뜨!!!^^

오옷, 저도 칵테일 좋아라 합니다. 저도 kr-pub를 활성화 시키는데 한몫 보태기 위해서 이번 주말에 바 한번 다녀와겠네요 ㅎㅎ

바 뿐만아니라 댁에서 드시는것도 맛있는 안주 올리시면됩니다 ^^

오 pub에 카페 관련도 포함되는 군요!!!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kr/@cvb7424/kr-pub 여기보시면되요~~ 많은 포스팅부탁드려요~^^

오오 '영국풍'의 카페로군요!!! 영국에서는 카페에 많이 안가봐서 어떤 느낌인지... 어허허허
앞으로 카페 관련 글에는 꼭 'kr-pub' 태그 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포스팅해주시면 적절한 보상(?)이 주어지십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